건너뛰기 메뉴


반변경/환불


반변경 안내

  • 신청기간 : 매월(1~14일 / 26~말일)/ ※매월 15~25일(재등록 기간)까지는 불가합니다.
  • 신청장소 : 1층 안내데스크
  • 신청방법 : 센터 방문으로만 가능 합니다.
  • 변경을 희망하는 강습반에 잔여석이 있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환불규정 및 이용강좌 변경

  • 개강일 이전 : 수강료 100% 환불
  • 개강일 이후 : 수강료 - {이용일수 x (수강료/총 강좌 일수)} -환불수수료(총수강료의 10%)

유의사항

  • 개강일 이후에 접수하였더라도 환불은 개강일 기준으로 정산됩니다.
  • 재등록기간 익월 강좌 접수 후 당월 강좌 환불 시 익월 강좌도 같이 환불됩니다.
  • 인터넷 접수 시 카드(계좌이체)결제 취소는 평일 업무시간 (09:00~18:00)내에 당일 신청 건만 가능하며 그 외에는 환불신청과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 환불 신청 시 환불 받을 계좌번호를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방문/온라인 가능)
  • 개인사정으로 인한 수강 연기는 불가능하며 환불과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 개강 이후 반변경은 해당 강좌에 공석이 있을 경우 26일부터 익월 14일까지만 가능합니다.

※ 문의: 031-560-13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