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2019년도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담당부서 : > 조회수 : 1,444 등록일자 : 2019-11-19

○ 조사설계<table><caption>2019년도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조사대상, 모집단 ,표본추출, 표본크기, 자료수집방법, 조사기간</caption><tbody><tr><th>조사 대상</th><td>경기 남양주도시공사의 서비스 이용고객</td></tr><tr><th>모집단</th><td>평가대상별 고객 정의</td></tr><tr><th>표본 추출</th><td>해당 지역의 이용고객 대상으로 무작위 추출(Random Sampling)</td></tr><tr><th>표본 크기</th><td>총 400 표본</td></tr><tr><th>자료 수집 방법</th><td>CATI System을 이용한 전화조사 및 TAPI System을 이용한 면접조사</td></tr><tr><th>조사 기간</th><td>2019년 3월 18일 ~ 5월 3일 (매일 10:00~21:00까지 면접조사 진행)</td></tr></tbody></table>


○ 조사결과 종합

 

○ 사업별 만족도 비교 


○ 연도별 만족도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