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주요내용: 남양주도시공사가 고객 서비스 관리 체계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고객 중심 경영혁신 TF'를 구성하였음
2. 기 사 일: 2023. 7. 13. ~
3. 출 처
- 경기신문: https://www.kgnews.co.kr/news/article.html?no=755675
- 국제뉴스: https://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763876
- 이뉴스투데이: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19096
- 경기eTV뉴스: http://www.gge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2247
- 잡포스트: https://www.job-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80792
- 서울뉴스통신: http://www.snakorea.com/news/articleView.html?idxno=70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