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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별 서비스이행표준


시설별 서비스이행 표준

시설별 서비스 이행표준(개발사업)

고객응대 및 서비스

신속하고 친절한 상담 제공
  • 지역사회의 발전과 시민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 사업 진행 과정에서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상생 발전을 도모하겠습니다.
고객 불편사항 즉시 해결 노력
  • 공사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진동, 먼지, 교통방해 등으로 시민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리를 약속하겠습니다.
  • 쾌적하고 안전하며 편리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를 소중히 듣고 반영
  • 개발사업의 행정 절차에 고객이 참여하여 소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겠습니다.
  • 시민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여 신규 개발사업을 추진하겠습니다.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친절·소통 강화
  • 주요 사업 정보 및 진행 상황을 정기적으로 공개하여 시민과 이해관계자와의 신뢰를 확보하겠습니다.
  • 투명하고 공정한 사업추진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겠습니다.

계획단계

고객 중심의 지속 가능한 개발사업 추진
  • 체계적인 사업계획을 수립하여 지속 가능한 도시개발을 실천하겠습니다.
  • 시민의 쾌적한 주거생활을 위한 주택사업 및 지역 요구에 부합되는 지역 특화사업에 힘쓰겠습니다.
  • 시민 혜택을 위한 도시기반시설과 공공시설을 적절히 배치하여 삶의 질을 향상하겠습니다.
  • 도시개발 주요 내용을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시민들이 쉽게 열람하고 정보를 알 수 있게 하겠습니다.

보상단계

고객 중심의 투명한 보상 추진
  • 보상에 대한 제반사항은 보상협의회를 통해 소유자의 의견을 수렴토록 하겠으며, 감정평가는 2개 이상의 감정평가법인에 의뢰하여 평가하고 감정평가법인 선정 시에는 소유자가 원하는 경우 1개의 감정평가기관의 선정권을 부여하여 보상금 산정 업무에 신뢰감을 주도록 하겠습니다.
  • 사업지구 내 편입토지 및 건물의 소유자에게 보상계획 열람 시 보상의 절차, 방법 등에 대하여 성실하고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보상물건의 누락이 없도록 보상대상물건의 현장조사 시 소유자 입회하에 철저히 조사하도록 하겠습니다.

설계단계

설계 개선 관리
  • 설계 시 주거환경의 향상과 쾌적성, 편리성, 안전성 등을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최신 자재 및 공법을 적용하여 시공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하겠습니다.
  • 모든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여 설계에 최대한 반영하여, 더욱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위한 개선 노력을 끊임없이 기울이겠습니다.
  • 고객이 전화 또는 방문하여 설계관련 상담을 요청하는 경우, 최선을 다해 응대하며 업무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공단계

철저한 사업공정 관리
  • 현장 내 재해요인을 사전에 제거하기 위해 안전관리요원을 항상 상주시키며, 일일점검을 실시하고, 재해가 발생할 경우 신속히 대처하겠습니다.
  • 부실시공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설계도, 시방서 및 제반규정을 준수함으로써 시공관리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 정기적인 품질 점검 및 안전 점검을 통해 부실공사를 사전에 예방하겠습니다.
  • 건설공사에 사용할 자재는 관계 시방서 등에 따른 품질 기준에 합격한 제품만 사용하겠습니다.
  • 현장 인근 주민에게 생활상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공사로 인한 진동, 먼지, 교통방해 등의 발생을 최소화하며 현장관리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 가설울타리에 민원접수를 위한 상황실 전화번호를 크게 적어 누구나 불편 또는 칭찬사항을 쉽게 접수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
  • 효율적인 공정 관리를 통해 공사 일정을 준수하며,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청렴·공정 행정
  • 관련 법령 및 규정을 준수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 처리를 실시하겠습니다.
  • 보상 절차와 방법을 투명하게 설명하고, 소유자가 조사 및 열람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
  • 사업 변동이 발생할 경우, 즉시 홈페이지를 업데이트하여 고객에게 개발사업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겠습니다.
고객민원 처리
  • 고객의 소리로 접수된 모든 민원에 대해 신속하게 처리 및 답변하겠습니다.
  • 신속한 해결이 어려운 경우 처리 일정과 진행 상황을 안내하며, 고객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문의사항

자세한 문의나 불편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담당부서 개발사업실(사업기획부, 개발사업1부, 2부, 3부)
전화, 팩스 (사업기획부) Tel : 031-560-1120/ Fax : 0303-0916-1100
(개발사업1부) Tel : 031-560-1140 / Fax : 0303-0916-1100
(개발사업2부) Tel : 031-560-1150 / Fax : 0303-0916-1100
(개발사업3부) Tel : 031-560-1160 / Fax : 0303-0916-1100
주    소 우) 12284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지금로36번길 21-8(다산동) 트윈타워 B동 801호
※ 사업기획부(805호), 개발사업1부, 2부, 3부(801호)
홈페이지 www.ncuc.or.kr(고객마당)

시설별 서비스 이행표준(체육시설)

고객응대 및 서비스

신속하고 친절한 상담 제공
  • 모든 고객 문의에 친절하고 신속하게 응대하며,간단한 문의는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센터는 쾌적하고 안전한 체육시설과 편안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습니다.
  •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불편사항 즉시 해결 노력
  • 고객의견 및 제안을 위한 창구(오프라인: 스피드백, 온라인: 홈페이지)를 운영하여 검토 후 신속히 반영하겠습니다.
  • 모든 강습 프로그램의 인원 모집과 접수, 등록 등의 절차와 관련하여 항상 공정한 방법을 활용하여 모든 시민들에게 동등한 이용기회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친절·소통 강화(CS교육)
  • 직원 대상으로 고객 서비스 및 안전 관련 교육을 연 1회 이상 실시하며 다양한 교육(법정교육)을 통해 고객만족을 높이겠습니다.

시설물 관리

시설 안전 관리
  • 안전한 시설물 관리를 위해 월 1회 “안전점검의 날”을 운영하여 정기적인 시설물 유지보수를 시행하겠습니다.
  • 위기상황 대비 안전관리 대책수립과 비상연락체계를 구축하고 연 2회 모의훈련을 실시하여 비상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하겠습니다.
  • 전기설비 안전진단 및 실내 공기질 검사를 연 1회 실시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편의 증진 환경 조성
  • 시설이용 안내 표지판을 적재적소에 부착하여 모든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토록 하겠습니다.

환경정비

환경관리
  • 전 구역 청소를 매일 2회 이상 실시하여 쾌적한 수강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청결유지
  • 깨끗한 환경 관리를 위해 전 구역에 월 1회 전문업체를 통한 소독, 방역을 실시하겠습니다.

프로그램

수영장
  • 지도강사 실명제로 강사 프로필을 게시하고 강습시간을 철저히 지키겠습니다.
  • 수영장에는 상시 안전요원을 배치하여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 수영장수를 연 4회 전문기관 수질검사를 실시하여 결과를 게시하겠습니다.
  • 강사 로테이션 연 1회 이상 실시하여 고객만족도를 향상 시키겠습니다.
  • 수영장 내부 환경관리 월 1회 실시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헬스장, 건강문화 등
  • 지도강사 실명제로 강사 프로필을 게시하고 강습시간을 철저히 지키겠습니다.
  • 업장 청소를 매일 2회 이상 실시하여 쾌적한 운동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 운동기구를 월 1회 이상 정기적으로 점검하여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하겠습니다.
  • 장소별 프로그램 운영 시간표를 게시하여 편의성을 높이겠습니다.
일일입장, 대관
  • 신속하고 원활한 이용 절차 제공을 위해 일일입장 발권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안전한 시설 이용 보장을 위해 일일입장 고객에게 이용 수칙을 명확히 안내하고, 안전 점검을 철저히 시행하겠습니다.
  • 원활한 시설 사용 지원을 위해 대관 일정 및 이용 규정을 사전에 안내하고, 불편 사항을 최소화하겠습니다.
  • 대관 시설 유지·관리 강화를 위해 정기적인 점검과 청소를 실시하여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안전사고
  • 고객의 안전사고 예방과 타인의 불편 최소화를 위하여 센터의 프로그램 이용 시 전날의 과음 또는 음주 후 프로그램 참여는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시설
  • 체육문화센터 내 주차장을 이용하실 때에는 정해진 주차방향에 따라 주행하고 주차 구획선에 정확히 주차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애인 주차구역은 관련 법에 해당하는 차량만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
  • 고객여러분의 안전과 다수의 이용편의를 위하여 이용약관, 환불규정, 안전수칙 등을 확인하시고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설 이용시 모든 근무자를 존중하여 주시고 폭언, 폭행, 모욕적 발언 등은 삼가 주시기 바라며, 직원의 불친절이 있을 경우에는 운영사무실로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체육문화센터 시설물은 남양주시의 소중한 재산이므로 센터 내의 운동기구 및 편의제공 시설물을 아껴 주시기 바랍니다.
  • 수영장 이용 시에는 사전에 깨끗이 샤워를 한 상태로 수영복과 수모, 수경을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귀중품은 반드시 안내 직원에게 보관 바라며 보관하지 않은 물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기타 안전사고 및 이용 편의를 위해 직원 및 지도강사의 통제 시 적극 협조 바랍니다.
문의사항

자세한 문의나 불편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담당부서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전화, 팩스 Tel : 031-560-1301~1302/ Fax : 0303-0903-1250
주    소 우) 12284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지금로91
홈페이지 https://www.ncuc.or.kr/nyj/281
문의사항: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담당부서 호평체육문화센터
전화, 팩스 Tel : 031-560-1401~1402 / Fax : 0504-063-6552
주    소 우) 12148 경기도 남양주시 늘을2로 67
홈페이지 https://www.ncuc.or.kr/hp/345
문의사항: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담당부서 오남체육문화센터
전화, 팩스 Tel : 031-560-1371~1372 / Fax : 0303-0946-1220
주    소 우) 12049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진건오남로577번길 11
홈페이지 https://www.ncuc.or.kr/on/405
문의사항: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담당부서 화도체육문화센터
전화, 팩스 Tel : 031-560-1431~1432 / Fax : 0303-0943-1550
주    소 우) 12178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수레로 1259
홈페이지 https://www.ncuc.or.kr/hd/451
문의사항: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담당부서 별내커뮤니티센터
전화, 팩스 Tel : 031-560-1451~1452 / Fax : 0303-0949-1440
주    소 우) 12105 경기도 남양주시 순화궁로 313
홈페이지 https://www.ncuc.or.kr/bn/582
문의사항: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담당부서 와부체육문화센터
전화, 팩스 Tel : 031-560-1331~1332 / Fax : 0303-0900-1260
주    소 우) 12212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월문천로51
홈페이지 https://www.ncuc.or.kr/wb/495
문의사항: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담당부서 진접체육문화센터
전화, 팩스 Tel: 031-560-1351~2 / Fax: 0303-0900-1280
주    소 우) 12009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 1509-24
홈페이지 https://www.ncuc.or.kr/jj/536
문의사항: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담당부서 에코수영장
전화, 팩스 Tel : 031-560-1321~2 / Fax : 0303-0949-1440
주    소 우) 12090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청학로8번길 39 에코-랜드
홈페이지 https://www.ncuc.or.kr/eco/620

시설별 서비스 이행표준(주차시설)

고객응대 및 서비스

신속하고 친절한 상담 제공
  • 모든 고객 문의에 친절하고 신속하게 응대하며, 간단한 문의는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고객 불편사항 즉시 해결 노력
  • 불친절한 사례가 발생 하지 않도록 고객의 불편사항을 귀 기울여 듣기 위해 ‘원패스파킹’ 및 남양주도시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의 소리’(민원접수)를 운영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를 소중히 듣고 반영
  •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민원은 3일 이내 답변 드리겠습니다.
  • ‘국민신문고’ 민원은 7일 이내 답변 드리겠습니다.
  • 주차장 내 의견 수렴을 위해 게시된 QR코드로 보내주시는 의견은 분기 단위로 조치 결과를 원패스파킹 홈페이지(https://parking.ncuc.or.kr)에 공유하겠습니다.
  • 고객께서 제안해 주시는 실현 가능한 의견(제안제도)은 그 처리(적용) 결과를 해당 고객님께 개별적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친절·소통 강화(CS교육)
  • 고객 서비스 교육을 반기 1회 이상 실시하고, 친절 우수 사례 등을 발굴하여 직원들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설물 관리

이용시설 안내
  • 공영주차장 이용안내문을 주차장 입구와 정산기에 부착하여 고객이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게시하겠습니다.
투명한 월정기권 제도 운영
  • 공영주차장 월 정기권은 원패스파킹(https://parking.ncuc.or.kr/)홈페이지를 통해 운영 상황을 공개하여 투명하고 공정하게 운영하겠습니다.
무정차 정산 서비스 운영(‘원패스파킹’)
  • 출차 시 사전에 등록하신 결제 수단을 통해 자동 정산이 가능하도록 ‘무정차 서비스’를 시행하여 고객의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안전한 주차 환경
  • 시설물 연간계획을 수립하여 정기점검(분기별 1회), 수시점검을 실시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하겠습니다.
  • 건축물 주차장은 전기, 소방, 승강기 정기점검을 월1회 실시하여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건축물 주차장은 범죄예방 우수시설로 매월 화장실 내 몰래카메라 설치여부를 점검하여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노후·불량 시설에 대한 정기점검 및 보수하여 위험요소를 미연에 조치하겠습니다.

환경정비

청결한 시설관리
  • 깨끗한 공영주차장을 위하여 매일 환경정비를 통해 쾌적한 주차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 계절에 따른 환경정비를 실시하겠습니다.
    (봄: 바닥정비, 여름: 배수로정비, 가을: 낙엽정비, 겨울: 제설작업)
  • 건축물 주차장은 연 2회 물청소 실시 및 연 1회 실내 공기질을 측정하여 쾌적한 주차장을 제공하겠습니다.
  • 무단적치물을 처리하여 깨끗하게 주차장을 관리하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안전사고
  • 주차장 내에서는 항상 안전 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장 내 시설물 훼손 및 쓰레기 무단 투기는 허용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 정기권은 타인에게 임의로 양도하실 수 없으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비주차구역에 주차 시 안전문제 및 이용 불편이 발생 하오니 반드시 구획선 안에 주차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요금 감면 대상자께서는 관련 주차장 이용 전에 자격 증빙 서류를 미리 준비해 주시거나, ‘원패스파킹’(https://parking.ncuc.or.kr/)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등록하신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자세한 문의나 불편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담당부서 공영주차장(원패스파킹)
전화, 팩스 Tel : 031-560-1217~8 / Fax : 031-555-1210
주    소 우) 12249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중앙로82번안길 32(다산동)
홈페이지 https://parking.ncuc.or.kr/main

시설별 서비스 이행표준(역사시설)

고객응대 및 서비스

신속하고 친절한 상담 제공
  • 모든 고객 문의에 미소와 함께 빠른 시간에 응대하고, 간단한 문의는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고객 불편사항 즉시 해결 노력
  • QR코드를 활용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통하여 서비스 개선을 약속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고객 민원은 접수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국민신문고 접수 민원은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처리 결과를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의 제안 중 실현가능한 아이디어를 채택하고 결과를 공유하겠습니다.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친절·소통 강화(CS교육)
  • 고객 서비스 및 안전 관련 교육을 반기 1회 이상 실시하며, 우수 사례를 발굴해 직원 간 공유하겠습니다.

시설물 관리

역사 운영 시간 준수
  • 지하철 역사는 정기적인 점검으로 시스템 장애를 예방하여 정확한 운영시간을 준수하겠습니다.
시설 안전 관리
  • 안전한 시설물 관리를 위해 월 1회 “안전점검의 날”을 운영하여 정기적인 시설물 유지보수를 시행하겠습니다.
  • 위기 상황 대비 안전관리대책 수립과 비상연락체계를 구축하고 연 2회 이상 모의훈련을 실시하여 비상상황에 신속하게 대비하겠습니다.
  • 건축 및 각종 설비에 대한 안전점검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겠습니다.
  • 시설이용 안내 표지는 적재적소에 배치하여 모든 고객이 시설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예정된 점검이나 공사 일정은 홈페이지에 신속하게 공지하겠습니다.
편의 증진 환경 조성
  • 출퇴근 시간대와 파업 등으로 혼잡이 우려되는 경우, 혼잡구역에 안내 직원을 배치하겠습니다.
  • 엘리베이터, 경사로, 점자 유도 블록 등 교통약자 편의시설을 철저히 관리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리 운영
  • 조명은 고효율 에너지 기자재를 사용하는 등 시설물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지속적으로 관리하겠습니다.

환경정비

환경관리
  • 월 1회 전문 업체를 통한 정기적인 역사 소독, 방역을 하겠습니다.
  • 실내공기질 검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청결유지
  • 역사와 열차 청소를 하루 2회 이상 실시하고, 관리 상태를 주기적으로 점검하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안전사고
  • 승차권 및 교통카드는 올바르게 사용하여 주시고, 직원이 업무상 필요로 신분증 및 승차권 확인을 요청할 때에는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E/S(에스컬레이터), E/L(엘리베이터)등과 같은 편의시설물이나 승강장 등에서는 이용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승강장에서 열차를 기다릴 때에는 안전선 안쪽에서 질서있게 줄을 서 주시고, 승차하실 때에는 열차 내 고객이 먼저 내린 후 질서있게 탑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역사에 부착된 안내, 경고문에 주의를 기울이시고 적극 따라 주시기 바라며, 의심나는 물건이나 수상한 사람을 목격하였을 때는 즉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역사 및 각종 시설물 등은 우리 공동의 재산이므로 소중히 다루어 주시기 바라며, 다른 고객들을 위하여 공공질서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시설
  • 주차시 반드시 구획선 안에 주차하여 주시고, 주차장 내에서는 항상 안전 운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자세한 문의나 불편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담당부서 진접선운영부, 별내선운영부
전화, 팩스 Tel : 진접선(031-560-1465~1467), 별내선(031-560-1428~1429)/ Fax : 0303-0948-1410
주    소 우) 12284 경기도 남양주시 덕송2로 70-27, 4층
홈페이지 https://www.ncuc.or.kr/jj_line/1694

시설별 서비스 이행표준(환경시설)

매립장

고객응대 및 서비스

고객 문의사항
  • 모든 고객 문의에 친절하고 신속하게 응대하며, 간단한 사안은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고객 만족도
  • 전 직원 친절교육 및 CS분석 대책회의를 월 1회 실시하여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겠습니다.

시설물 관리

시설 안전 관리
  • 안전한 시설물 관리를 위해 월 1회 “안전점검의 날”을 운영하여 정기적인 시설물 유지보수를 시행하겠습니다.
편의 증진 환경 조성
  • 매립장 내 주요 시설 안내 표지판을 명확하게 배치하여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토록 하겠습니다.

환경정비

환경관리
  • 매립장 내 모든 시설을 청결하고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매일 점검하겠습니다.
청결유지
  • 매립장의 악취 및 해충 발생의 사전 차단을 위하여 방역작업을 실시하겠습니다.

매립장 운영

매립장 운영
  • 반입되는 폐기물을 셀 복토 공법에 의해 당일 15cm 이상 복토함으로써 악취 및 비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매립장에서 처리되는 침출수는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의 침출수 배출허용기준에 의거하여 월 1회 검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항시 열람할 수 있도록 공지하겠습니다.
  • 분기별 1회 이상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의 기준에 따라 매립장 주변의 지하수를 검사하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분리수거
  • 분리수거에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무단소각 및 배출금지
  • 무단소각 및 배출은 금지되어 있으니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시설이용
  • 매립장내 편익시설 및 운동기구는 남양주 시민의 공공재산이므로 소중하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공질서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애완동물
  • 애완견과 출입 시 목줄 착용과 배변봉투를 지참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문의사항

자세한 문의나 불편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담당부서 에코랜드운영부
전화, 팩스 Tel : 031-560-1244 / Fax : 0303-0905-1240
주    소 우) 12232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청학로8번길 39
홈페이지 https://www.ncuc.or.kr/eco/620
공공하수처리시설

고객응대 및 서비스

신속하고 친절한 상담 제공
  • 시설 이용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물놀이장, 환경체험관, 피아노 화장실 등 주요 부대시설에 안내 표지판을 적절한 위치에 부착하여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친절·소통 강화(CS교육)
  • 전 직원에게 친절 및 고객 서비스(CS) 교육을 통해 서비스의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겠습니다.

시설물 관리

안전한 시설물 관리
  • 하수처리장 시설물의 안전을 위해 월 1회 "안전점검의 날"을 운영하여 정기적인 시설물 유지보수를 시행하겠습니다.
악취 및 해충 방지
  • 하수처리장의 악취 및 해충 발생을 예방하기 위해 월 1회 방역 작업을 실시하겠습니다.
  • 악취발생지역의 악취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복합악취농도측정을 분기 1회 실시하겠습니다.
오염 방지 및 처리
  • 하수처리장에서 발생하는 모든 방류수는 정기적으로 수질 검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월 1회 홈페이지에 공지하여 모든 고객이 열람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방류수 재이용 폭포 및 물놀이장의 물이 깨끗하고 안전하게 제공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하겠습니다.
정기적인 수질 검사
  • 매일 1회 이상 방류수를 채수하여 자체 실험 분석을 실시하겠습니다.
  • 최종 방류구에 수질자동측정기기를 설치하고, 오염물질 배출상황을 관제센터에서 실시간 감시함으로써 방류수 수질기준 준수 여부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분리수거 협조
  • 하수처리장 내에서 분리수거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이용 협조
  • 시설 이용 시에는 고객전용 주차장 및 보행자 이동통로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주차 시에는 반드시 구획선 안에 주차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소각 및 배출 금지
  • 하수처리장 내에서는 무단 소각 및 배출이 금지되어 있으므로 이를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대시설 이용 시 규칙 준수
  • 물놀이장, 환경체험관, 피아노화장실 등은 남양주 시민 모두의 공공재산이므로, 소중히 다루어 주시며, 공공 질서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애완견 동반 시 규정 준수
  • 애완견과 함께 하수처리장을 방문할 때는 반드시 목줄을 착용하고 배변봉투를 지참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자세한 문의나 불편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담당부서 화도푸른물센터
전화, 팩스 Tel : 031-560-1593 / Fax : 0303-0905-1510
주    소 우) 12284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폭포로 562 화도푸른물센터
홈페이지 https://www.ncuc.or.kr/main/1894(화도푸른물센터 방류수 수질관리 현황)

시설별 서비스 이행표준(청소년시설)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고객응대 및 서비스

신속하고 친절한 상담 제공
  • 항상 친절하고 정중한 자세로 문의 및 요청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고객 방문 시 신속히 응대하고, 담당직원 부재 시 다른 직원이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 불편사항 즉시 해결 노력
  • 민원 접수사항은 접수된 날로부터 3일 이내 처리하여 고객의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를 소중히 듣고 반영
  • 서비스 개선 의견을 편리한 방법(QR)으로 제시하도록 안내하고 처리결과를 홈페이지에 게시하겠습니다.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친절·소통 강화
  • 홈페이지, SNS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 운영으로 시간·장소에 구애없이 필요한 정보제공 등 노력하겠습니다.

시설물 관리

운영 시간 준수
  • 시설 운영 시간을 철저히 준수하고, 공휴일 및 휴관 일정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사전 공지하겠습니다.
시설 안전 관리
  • 월 1회 “안전점검의 날” 운영 등 시설물 관리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편의 증진 환경 조성
  • 고객께서 기관 방문 시 쉽게 찾아오실 수 있도록 표지판을 정비하겠습니다.
  • 편리한 시설 이용을 위하여 현관과 각 층에 안내판을 설치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리 운영
  • 깨끗한 환경관리를 위해 월 1회 전문 업체를 통한 정기 소독 및 방역을 실시하겠습니다.
  • 전기설비 안전진단 및 실내 공기질 검사(연 1회)를 통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환경정비

환경관리
  • 시설 실내 온도는 외부 온도에 따라 최적화 운영하여, 지속 가능한 관리를 약속하겠습니다.
청결유지
  • 강의실, 휴게실 등 고객 편의 공간은 항상 청결하고 쾌적하게 유지하겠습니다.

프로그램

청소년활동 사업
  • 청소년들의 안전한 활동을 위하여 안전관리 매뉴얼에 의한 시설안내 및 안전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 시설 및 프로그램 모니터링(연 2회)을 실시하여 개선에 반영하겠습니다.
  • 다양한 분야의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개발을 위하여 전문교육을 성실히 이수하겠습니다.
  • 만족도 조사 실시 및 분석으로 고객의견이 반영된 프로그램 환류 체계를 구축하겠습니다.
  • 청소년활동 사업 참여 희망 고객에게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교육문화 강좌
  • 교육문화 강좌별 수업시간을 엄격히 준수하겠습니다.
  • 강사는 전문 자격을 갖춘 양질의 강사를 채용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강의실 및 비치물품을 철저히 관리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강좌가 운영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안전사고
  • 안전하고 편리한 시설이용을 위해 홈페이지를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주차시설
  • 주차면(53면)이 협소한 바, 만차시 남양주체육문화센터 공터 및 암벽장 맞은편 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자세한 문의나 불편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담당부서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전화, 팩스 Tel : 031-560-1481~2 / Fax : 0303-0900-1530
주    소 우) 12244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지금로 51-47
홈페이지 https://www.ncuc.or.kr/youth/
펀그라운드

고객응대 및 서비스

신속하고 친절한 상담 제공
  • 문의 및 요청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고객 불편사항 즉시 해결 노력
  • 민원사항은 3일 이내 결과 및 진행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를 소중히 듣고 반영
  • 이용 청소년 중심의 상시의견청취함 ‘퍼니의소리함’ 운영을 통해 고객의견 수렴결과를 홈페이지에 게시하겠습니다.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친절·소통 강화(CS교육)
  • 전 직원 친절교육 및 CS교육을 실시하여 서비스 품질을 높이겠습니다.
  • 상·하반기 고객만족도를 조사, 이용 고객 의견을 수렴하고 청소년 중심의 시설환경을 조성 하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시설물 관리

운영 시간 준수
  • 시설운영 시간을 준수하고, 공휴일 및 휴관 일정은 홈페이지·SNS에 사전 공지하겠습니다.
  • 펀그라운드의 월별 일정표를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사전 공지하겠습니다.
시설 안전관리
  • 월 1회 “안전점검의 날”을 운영, 시설물 유지보수 등 시설물 안전관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위기상황 대비 안전관리 대책 수립, 비상연락체계 구축, 모의훈련 등 비상 상황 대비에 철저를 기하겠습니다.
편의 증진 환경 조성
  • 시설 이용 안내 표지판 부착으로 모든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리 운영
  • 환경 보호를 위한 에너지 절약을 적극 실천하겠습니다.

환경정비

환경관리
  • 끗한 환경관리를 위해 정기적인 소독을 하겠습니다.
청결유지
  • 쾌적한 이용환경 조성을 위해 음식물은 정해진 공간에서 취식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사업별

펀그라운드 프로그램
  • 선호도 및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고객 의견을 운영 전반에 반영하겠습니다.
  • 청소년지도사들의 다양한 전문교육 이수를 통해 전문성을 제고하겠습니다.
  • 강사의 객관적·전문적 평가를 통해 우수한 강사를 확보, 고객만족도를 높이겠습니다.
  • 펀그라운드 방문 학교·단체 청소년들에게 시설 안내 및 안전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 사업 종료 후 사업평가 결과 내용을 다음년도 사업계획에 반영하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이용안내
  • 펀그라운드 청소년시설은 9~24세 청소년 중심으로 운영되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시 쾌적한 환경 조성과 유지를 하도록 이용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안전사고
  • 시설 이용 수칙을 숙지하여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주차시설
  • 차량 주차는 정해진 구역에 주차하시고, 장애인 전용 구역은 배려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자세한 문의나 불편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담당부서 펀그라운드(진접)-청소년문화의집
전화, 팩스 Tel : 031-560-1342 / Fax: 070-4275-5975
주    소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장현로 123
홈페이지 https://www.funground.or.kr/jj/295
문의사항: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담당부서 펀그라운드(다산)-청소년이용시설
전화, 팩스 Tel : 031-560-1504~1505 / Fax: 0303-0900-1530
주    소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미금로76 도농공원문화체육시설 2층
홈페이지 https://www.funground.or.kr/ds/750
문의사항: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담당부서 펀그라운드(오남)-청소년이용시설
전화, 팩스 Tel : 031-560-1501 / Fax: 070-4275-5975
주    소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오남로 597
홈페이지 https://www.funground.or.kr/on/748
문의사항: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담당부서 펀그라운드(진건)-청소년이용시설
전화, 팩스 Tel : 031-560-1384 / Fax: 070-4275-5975
주    소 경기도 남양주시 사릉로 406-1
홈페이지 https://www.funground.or.kr/jg/293
문의사항: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담당부서 펀그라운드(퇴계원)-청소년이용시설
전화, 팩스 Tel : 031-560-1382 / Fax: 0303-0900-1530
주    소 경기도 남양주시 퇴계원읍 퇴계원로 58-7
홈페이지 https://www.funground.or.kr/tkw/294

시설별 서비스 이행표준(유원시설)

어린이비전센터

고객응대 및 서비스

신속하고 친절한 상담 제공
  • 문의 및 요청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고객 불편사항 즉시 해결 노력
  • 고객 민원은 접수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처리 결과를 통보하도록 하며, 다소 복잡한 사안은 진행 경과를 단계적으로 안내하겠습니다.
  • 국민신문고 접수 민원은 접수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처리 결과를 통보하도록 하며, 다소 복잡한 사안은 진행 경과를 단계적으로 안내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를 소중히 듣고 반영
  •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듣고 실현가능한 내용은 반영하고 게시판에 결과를 공유하겠습니다.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친절·소통 강화(CS교육)
  • CS교육을 실시하여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겠습니다.

시설물 관리

운영 시간 준수
  • 매표시간 및 시설 운영시간을 철저히 지키겠습니다.
시설 안전 관리
  • 안전한 시설물 관리를 위해 월 1회 “안전점검의 날”을 운영하겠습니다.
  • 위기상황 대비 안전관리 대책수립과 비상연락체계를 구축하고 연 2회 모의훈련을 실시하여 비상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하겠습니다.
  • 시설물안전진단, 전기·소방 안전검사를 연 1회 이상 실시하여 안전한 체험환경을 제공해드리겠습니다.
편의 증진 환경 조성
  • 시설이용 안내 표지판을 적재적소에 부착하여 모든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토록 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리 운영
  • 쾌적한 환경을 위하여 체험전시실 및 어린이 놀이교구 등을 인체에 무해한 소독약품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환경정비

환경관리
  • 조명은 에너지 효율 등급을 갖춘 장비로 유지하고, 실내 온도는 외부 온도에 따라 최적화 운영하여, 지속 가능한 관리를 약속하겠습니다.
청결유지
  • 깨끗한 환경관리를 위해 어린이비전센터 전 구역에 월 1회 전문업체를 통한 방역을 실시하겠습니다.

운영

    프로그램
    • 다양한 프로그램 개설을 통해 프로그램 만족도를 제고하겠습니다.

    개별사업

    썰매장
    • 여름시즌 쾌적하고 위생적인 물놀이공간을 위하여 1일 3회 이상 수질모니터링(탁도, 잔류염 소수치, 수소이온농도)하고, 일 3회이상 급수 순환을 하겠습니다.
    라바파크
    • 연 1회 시설점검 유기기구 안정성 검사를 진행하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이용안내
    • 시설 내에서는 입장권을 소지하여 주시고, 입장 시 게이트에서 체크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체험전시실 내 전시물에 손을 대거나 손상을 입힐 수 있는 행위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쾌적한 환경을 위하여 체험전시실 내 음식반입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어린이비전센터 전 구역 흡연, 음주, 취사행위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플래시, 삼각대 등을 이용한 촬영과 상업적 용도를 위한 촬영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자세한 문의나 불편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담당부서 어린이비전센터
    전화, 팩스 Tel : 031-560-1561~2
    주    소 우) 12057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1로 96 어린이비전센터
    홈페이지 https://www.ncuc.or.kr/children/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아쿠와조이

    고객응대 및 서비스

    신속하고 친절한 상담 제공
    • 항상 친절하고 정중한 자세로 문의 및 요청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고객 방문 시 신속히 응대하고, 담당직원 부재 시 다른 직원이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 불편사항 즉시 해결 노력
    • 민원은 접수된 날로부터 3일 이내 처리하여 고객의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를 소중히 듣고 반영
    • 서비스 개선 의견을 편리한 방법(QR)으로 제시하도록 안내하고 처리결과를 홈페이지에 게시하겠습니다.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친절·소통 강화
    • 홈페이지, SNS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 운영으로 시간·장소에 구애없이 필요한 정보제공 등 노력하겠습니다.

    시설물 관리

    운영 시간 준수
    • 시설 운영 시간을 철저히 준수하고, 공휴일 및 휴관 일정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사전 공지하겠습니다.
    시설 안전 관리
    • 월 1회 “안전점검의 날” 운영 등 시설물 관리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편의 증진 환경 조성
    • 고객께서 기관 방문 시 쉽게 찾아오실 수 있도록 표지판을 정비하겠습니다.
    • 편리한 시설 이용을 위하여 현관과 각 층에 안내판을 설치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리 운영
    • 깨끗한 환경관리를 위해 월 1회 전문 업체를 통한 정기 소독 및 방역을 실시하겠습니다.
    • 전기설비 안전진단 및 실내 공기질 검사(연 1회)를 통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환경정비

    환경관리
    • 시설 실내 온도는 외부 온도에 따라 최적화 운영하여, 지속 가능한 관리를 약속하겠습니다.
    청결유지
    • 휴게실 등 고객 편의 공간은 항상 청결하고 쾌적하게 유지하겠습니다.

    사업안전

    아쿠와조이
    • 응급상황에 상시 대비할 수 있도록 수상안전요원 대상 안전교육(월 4회)을 실시하겠습니다.
    • 응급상황에 필요한 응급의료장비를 철저히 정비하고 관리하겠습니다.
    • 간호조무사를 배치하여 응급상황에 상시 대비 하겠습니다.
    • 관광진흥법 관련 유기시설 및 유기기구 관리기준 준수 및 정기안전성검사를 실시하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안전사고
    • 안전하고 편리한 시설이용을 위해 홈페이지를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주차시설
    • 주차면(53면)이 협소한 바, 만차시 남양주체육문화센터 공터 및 암벽장 맞은편 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자세한 문의나 불편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담당부서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아쿠와조이)
    전화, 팩스 Tel : 031-560-1481~2 / Fax : 0303-0900-1530
    주    소 우) 12244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지금로 51-47
    홈페이지 https://www.ncuc.or.kr/youth/

    시설별 서비스 이행표준(유스호스텔)

    정약용펀그라운드

    고객응대 및 서비스

    기본자세
    • 정약용 펀그라운드 직원들은 고객서비스헌장을 숙지하고 실천하겠습니다.
    • 모든 민원은 접수와 동시에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접수된 민원은 정해진 기일 내에 처리 후 신속하게 처리결과를 안내하고, 장기간 소요되는 사항은 처리 상황을 전화 또는 서면으로 알린 후 조치하겠습니다.
    • 직원의 불친절, 실수 등으로 불편사항 발생 시 즉시 시정하고 동일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방문하는 경우
    • 정약용 펀그라운드 직원들은 신분증을 패용하고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업무 담당자를 바로 찾을 수 있도록 담당 업무를 표시한 좌석배치도를 부착하겠습니다.
    전화응대 자세
    • 전화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받고 친절하고 공손한 태도로 응대하겠습니다.
    • 담당자 부재 시 문의 내용을 정확하게 전달하고, 최대한 빨리 조치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설물 관리

    • 시설물에 대한 정기적인 안전 점검 및 자체 검사 등을 실시하여 위험 요소 사전 제거에 힘쓰겠습니다.
    • 분야별 안전 수칙을 게시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 고객님에게 인근 관광지, 맛집, 여행 테마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보드게임, 운동용품 대여, 특성화 캠프 운영 등을 통해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 철저한 유실물 관리를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시설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환경정비

    • 정기적인 객실 점검(일·월 1회)을 통해 고객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쉼의 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 매일 QR 코드 화장실 점검을 시행하고 점검 결과를 비치하여 화장실 청결 유지에 힘쓰겠습니다.

    프로그램

    • 시설 운영에 청소년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하여 ‘청소년운영위원회’를 구성하고 프로그램과 시설의 모니터링 결과를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모든 청소년을 존중하고, 그들의 주체적인 참여를 독려하며,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조력을 다 하겠습니다.
    • 여행 청소년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청소년에게 안전하고 건전한 활동 지원을 위하여 이용수칙 및 안전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 강사에 대한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평가를 통해 우수한 인력풀을 구성하고,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겠습니다.
    • 청소년활동 참가자 만족도 조사를 하고, 분석 결과를 차후 사업 운영에 반영하겠습니다.
    • 창의적인 청소년 사업 운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 매년 2회 이상의 고객만족도 조사하여 그 결과를 서비스 개선 지표로 삼고 건의된 내용을 최대한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시설 내부에 게시된 피난 안내도와 대피요령을 숙지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하여 시설 이용 안내를 숙지·준수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시설은 음주, 흡연, 애완동물 동반 출입이 불가하니 준수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 정해진 구역에 주차 부탁드리며, 장애인(7면), 국가유공자(2면), 전기차(5면) 전용 구역을 준수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문의사항

    자세한 문의나 불편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구분 이용 안내 및 문의
    담당부서 정약용 펀그라운드
    전화, 팩스 Tel : 031-560-1361 / Fax : 070-4142-0273
    주    소 우)12278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881
    홈페이지 https://www.funground.or.kr/jy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