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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이행 표준공통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남양주도시공사 임직원들은 고객서비스 헌장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 편의와 신속한 서비스를 위하여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응대 서비스

  • 모든 고객을 밝은 미소와 친절한 태도로 응대하겠습니다.
  • 방문 고객에게는 30초 이내에 인사하고 응대하며, 전화 문의는 3번 이내에 받겠습니다.
  • 고객의 요청 사항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신속한 민원 처리

  • 유선으로 접수된 민원은 신속히 확인한 후, 즉시 또는 처리 예상 기간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인터넷 등으로 접수된 민원은 3일 이내에 담당자가 처리결과를 인터넷 등으로 게시하겠으며, 부득이한 사유로 3일 이내 답변이 어려운 경우, 고객에게 지연사유 및 처리기한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민원은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 방안을 마련하겠습니다.

공정하고 투명한 서비스 제공

  • 고객이 차별 없이 동등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공정한 기준을 적용하겠습니다.
  • 시설별 서비스 운영 기준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관련 규정을 준수하겠습니다.
  • 고객의 알 권리를 보장하고, 필요한 정보를 명확하게 제공하겠습니다.

고객 의견 반영 및 서비스 개선

  •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개선 사항을 주기적으로 점검하겠습니다.
  • 고객 만족도 조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겠습니다.
  • 서비스 개선 결과를 고객에게 공유하며, 지속적인 피드백을 반영하겠습니다.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한 서비스

  •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며, 지속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고객, 지역사회, 협력업체와의 상생 협력을 강화하겠습니다.

고객 참여 불편사항 처리

  • 우리 공사에서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건의내용을 최대한 수용하겠으며, 시설물 사용 중 불편을 느끼신 경우나 부당대우 등으로 개선이 필요한 사항이 있을 경우, 의견을 주시면 신속하게 사실 확인을 하고 조치한 후 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불편·불친절 접수 및 처리창구
불편·불친절 접수 및 처리창구 - 구분, 고객의견 및 불편사항 신고
구분 고객의견 및 불편사항 신고
종합신고센터 주 소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지금로36번길 21-8, 트윈타워 8층(다산동) 기획조정부
홈페이지 : http://www.ncuc.or.kr/
전화번호 : 031-560-1046
팩스번호 : 0303-0905-1020

고객 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고객께서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제도의 개선과 발전에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불편, 불친절한 사례 등 잘못된 점은 즉시 알려주시면 시정 하겠습니다.
  • 불가피하게 고객의 뜻을 수용하지 못할 경우에도 이의 개선 노력에 심혈을 기울이겠으니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