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수영강좌를 신청해서 수강하고있는 수강생입니다. 이번에 수영을 처음 배우게 되어 초급레인에서 수영을 배우고있습니다. 선생님께서 여러 레인을 봐주셔야되기때문에 40분 수업중 20분도 제대로 배우고 있지 못하지만 그래도 단체수업이고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며 알려주시는걸 열심히 수행하며 배우고 있었습니다. 다만 이번주 화요일(7월11일)엔 3시수업에 선생님이 오지 않으셨습니다.
선생님이 개인적인 사정이 갑자기 생기시거나 해서 오지 못하시는거 까지는 이해하겠습니다. 그런데 그에대해서 다른선생님이나 프론트 직원분들 그 누구도 얘기해주지 않으셨고, 심지어 초급레인에 있는 수강생들을 방치해두시고 아무도 신경쓰지 않으셨습니다. 선생님이 안오셔도 다른선생님들이나 관계자분들이 언급을 해주시거나 그날 어떤거를 하라고 말씀이라도 해주셔여하는거 아닌가요? 그날 초급레인 수강생들은 이전에 알려주셨던 어떻게 뭘 해야하는지도 모르는채 이전에 알려주셨던 내용을 반복하다가 집에 돌아갔습니다.
그 날은 너무 어이가없어서 말을 해야한다고 생각도 못했는데 생각할 수록 설명을 들어야할 거 같아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적절한 설명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별내커뮤니티센터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수영 강습 운영과 관련하여 불편한 사항이 발생된 점 송구한 말씀을 드리며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7월 11일(화) 담당강사의 연차로 인해 대체근무자가 수업을 진행하였으나, 수업 진행 사항 및 레인운영의 인수인계가 되지 않아 정상적인 수업을 진행을 하지 않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 연차 시 사전 안내 및 인수인계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조치하였으며 센터장 직무 교육을 실시하여 차후에는 이런일 발생 되지 않도록 더욱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깊은 이해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담당자(031-560-1443)에게 연락 주시면 성실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