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호평체육문화센터 체육문화센터 사무실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의 역할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6-09-01
집 가까이 체육문화센터가 있음에 항상 감사합니다. 호평체육문화센터의 쾌적한 시설과 친절한 직원분들, 그리고 열심히 노력하시는 강사님들, 운동을 열심히 하려는 호평동 주민들....  그래서 호평동 체육문화센터가 프로그램도 다양하고 항상 활기차게 잘 운영되는 곳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고 그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호평동 주민입니다. 
그런데 이번 피규어로빅 강사 선생님과 사무실 직원분의 마찰에 관한 내용을 알게 되고 결과적으로 수많은 회원들이 오랫동안 열심히 해왔던 운동을 불가피하게 못하게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니 말이 안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체육문화센터는 지역주민을 위한 시설이며 그곳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최대한 주민들이 좋은 프로그램을 잘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게 일하시는 목적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단지 강사선생님과의 개인적인 감정문제로 인해 수많은 회원들이 듣고자 하는 강습을 원하는 강사선생님께 들을 수 없게 된다면 그 부분에 대한 책임도  담당직원분이 지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피규어로빅 수업을 듣는 회원들은 현재 강사 선생님의 수업에 200% 만족하고 있으며 체육문화센터에서는 이번 일을 진정 주민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처리해 주셨으면 합니다. 
답변 : [re]체육문화센터 사무실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의 역할
담당시설 : - 담당부서 : - 등록일자 :
우선 회원님들께 우려와 심려를 끼쳐 드린 점 마음 깊이 정중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피규어로빅 강좌는 현재의 강사로 계속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참고로 강사교체 문제는 당초부터 전혀 예정된 바가 없었으며 강사와 센터 간 오해로 발생한 일로 회원님들께 우려와 심려를 끼치게 되었습니다.

이번 일을 교훈삼아 강사와 센터, 또한 회원님들과의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강사님 또한 회원님들의 즐거운 수업시간을 위해 새로운 마음으로 임하시기로 하였습니다.

앞으로 회원님들을 위한 시설운영이 되도록 강사님과 함께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호평체육문화센터 담당자(031-560-1273)에게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