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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에코-랜드 환불 및 서비스등에 대한 불만
작성자 : 김혜정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0-08-12
요가..괜히 7,8월 두달치 끊어가지고..<br />
7월 한달 다니다가..7월말에 8월 한달치를 환불신청했는데..환불금액보니..왠걸..두달치 수강료에서 계산해서 10%..<br />
자그마치 6천원이나 떼어냈요..예전 글중 환불에 대한 불만글을 봤는데..
소비자분쟁해결조항 어쩌구 하며..관공서에서 규정대로라고 하니..
힘없는 시민이 뭐 할말 있겠냐마는..정말 남양주에 내놓는 세금이 다 아깝네여..<br />
사실 환불신청한 이유도 셔틀버스 기사아저씨의 불친절 때문이었는데..
이용회원에게 다른 이용객들 앞에서 함부로 면박을 주지 않나나..
정말 내가 왜 이 아저씨한테 다른 사람들 앞에서 이렇게 혼나고 있어야하나 싶을 정도로 낯짝 뜨겁게시리..지금 생각해도 완전 열받네요..당시에 당장 따질까 하다가..아빠뻘 되는 아저씨라 참은 건데..환불건으로 또 다시 완전 열받네요..셔틀안타고 다니기도 힘든 위치에 있어가지고..어쩔수 없이 환불 신청했는데..
정말 다시는 이용하고 싶지 않군여<br />
돈 더 내더라도..손님 대접해주고 서비스 좋은..<br />
동내 사설 체육관을 다니던가 해야지..원
답변 : [답변]환불 및 서비스등에 대한 불만
담당시설 : - 담당부서 : - 등록일자 :
우리 공사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2295;우리 체육문화센터의 환불규정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의거하고 있습니다.  수업 개시일 이후 계약 해제시, 취소일까지의 이용일수 해당 금액을 공제한 금액 및 총 접수금액의 10%를 공제합니다. 이에 따라 이용 일수에 대한 금액과 7,8월 총 접수금액의 10%가 공제되었습니다. 
 
&#12295; 순환버스 이용 중 회원님께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죄송한 말씀 전합니다. 다만, 기사께서 소음이 많은 버스안에서 회원님들과 대화하다보니 목소리가 커질 수 있음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향후 회원님들께 더욱 친절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나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시설운영1팀(031-560-1254)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