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주차사업 원패스파킹 무정차정산 신청관련
작성자 : 이재용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2-11-04

안녕하세요. 


원패스파킹 등록을 하려다가

기존에 사용하던 카드가 아닌 다른카드를 등록을 하여

해당카드를 삭제를 하고, 

신규로 결제카드를 등록을 하려고 보니


팝업메지는 뜨지만

  • 기존에 카드가 등록되어 있다면
  • 기존 카드들은 서비스 해제가 됩니다.
  • 결제카드를 등록하시겠습니까?
  • 예라고 클릭해도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 내부시스템 오류인것 같은데 ... 
  • 신규카드를 등록할수 있게 조치부탁드립니다.
답변 : 원패스파킹 무정차정산 신청관련
담당시설 : 담당부서 : 주차운영팀 등록일자 : 2022-11-08

안녕하십니까?

문의주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일시적인 오류로 확인이 되었으며 현재 신용카드가 정상적으로 등록이 되며 고객님의 결제카드 또한 

등록되어 Onepass Parking 주차 시스템을 이용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남양주도시공사 주차운영팀(031-560-1216)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