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에는 90명
홈페이지에는 60명
무엇이 팩트인지요?
별내만 90명이고 나머지는 60명 아닌지요?
홈페이지 수정 및 재 공지가 필요해보입니다.
그리고,
40분 부터 줄을 서면
수영장 밖에서 2미터 간격으로 줄을 서나요?
90명 정원이면...
피크 시간에는 150 명 이상 줄을 설 것 같은데...
줄을 어디에서 어떤 방향으로 언제부터 어떻게 설 것 이며...
어떻게 발권해서 들어간다는 자세한 공지가 필요 할 것 같네요.
3일 후에 시작하고 나서 공지하지 마시고,
오늘 퇴근 전에 공지 해주세요.
그리고,
6월 자유수영 운영은
2월 등록된 기존 회원만 가능하게 해야 하지 않을까요?
그렇지 않으면 줄을 더 많이 서야 하고,
인원도 관리하기 힘들어 보입니다.
전화는 사절.
안녕하세요. 우리공사 체육시설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의견 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문의하신 자유수영 정원 공지사항은 수정 완료하였으며, 이용에 혼선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자유수영 발권은 각 시설장별로 직원들이 배치되어 번호표를 배부하고 있으며, 비대면 방식의 키오스크 결제와 키오스크 이용이 어려우신 고객님들을 위하여 안내데스크에서 병행하여 결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우리공사는 시민분들에게 체육 시설 이용 기회를 제공드리기 위해 단계별로 운영중에 있었으나 정부에서 5월 28일 발표한 “수도권 지역 대상 강화된 방역 조치”에 따라 남양주도시공사 전 시설을 6월 14일까지 긴급 휴관하게 되었습니다.
휴관 중 전 시설의 철저한 방역을 통하여 개관 시 안전한 시설 이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우리공사 안전보건 총괄부서(운영총괄팀031-560-1231)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