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남양주도시공사 고객의 소리 접근을 왜 막으시는지?의 답변이 주차장입니까?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9-05-16

게시글 4,357번에 대한 답변이, 

주차장 답변을 그대로 복사해서 붙여 놓으셨네요 ?


일단 답변이 달렸는데,

각 개별 센터의 고객센터에서 고객의 소리로 연결이 안되어있는 걸 보니,

고객의 소리를 최대한 안 보이게 하겠다는 건지요?


전화사절.

답변 : 고객의 소리 접근을 왜 막으시는지?의 답변이 주차장입니까?
담당시설 : NCUC13 담당부서 : 별내커뮤니티센터 등록일자 : 2019-05-17
안녕하세요. 
별내커뮤니티센터 홈페이지 답변과 고객의 소리에 대해 문의하신 내용을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고객의 소리 번호 4,357번 민원답변은 게시 전 담당자의 착오로 인해 주차장에 대한 답변이 게시되어 확인 후 즉시 수정하였으며, 이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 센터 홈페이지로 로그인하여 고객의 소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될 예정이오니 시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별내커뮤니티센터 담당자(031-560-1442)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