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3시20분경 도착. 대기3번 받음. 1번2번 자진복귀(이분들도 이사실을 알앗으면합니다) 대기1번됨. 20~30분 대기. 잠시후 동호회 회원 연속입장. 안내데스크 여직원 저에게 양해없이 동호회 입장시킴. 계속대기 하던 저는 완전 병신됨.어이없음 여러분들은 이런 불쾌한 경험 없었나요? 아니 수영장이 오직 동호회를 위한 시설인가요? 동호회 회원이라 하여 이런 특혜를 주는건 매우 불공정 하여 반드시 시정되어야 합니다. 앞으로는 대기 순번데로 입장시켜 불공정한 운영을 보완 수정하여 저같이 평범한 시민 벌건대낯에 병신 만들지 말았으면 합니다. 시정될때까지 도시공사.시청.도청 민원넣게고 이런 불쾌한 경험 있으신 시민들 께서도 민원동참바랍니다. PS:일반회원은 대기걸려 돌려보내고 동호회는 바로입장 시키고 생각할수록 불순하네. . .. 주말 버린 진접시민.
진접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 휴일 자유수영 시 입장정원(120명) 초과로 고객님들의 입장을 제한를 하는 과정에서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매월 셋째 주 일요일에는 수영동호회의 정기모임이 진행되고 있으며, 지역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하여 자유수영 3부(15:00~16:50) 시간에 한하여 약 60여명의 동호회원들께서 일일입장 시 2개 레인을 배정함으로써 동호회원들께 편의를 제공하고, 일반 일일입장 회원분들께서는 나머지 4개 레인을 더 쾌적하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조치한 사항입니다.
2. 고객님께서 자유수영 시간에 정원초과로 이용에 제한을 받고계신 중에 일부 모임에 늦게 참석하신 동호회원 분들이 대기없이 바로 입장하시는 상황이 발생하여 오해하시고 불쾌하실 수 있으셨을 거라 판단됩니다. 사전에 미리 공지를 하고 먼저 오셔서 기다리시는 회원분들에게 안내 말씀을 드리고 양해를 구해야 했던 상황이나 담당직원들의 불찰이 있었습니다. 향후에는 자유수영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특이사항에 대한 사전공지 및 안내를 철저히 하고, 동호회원분들도 정원초과 시에는 순번대기표를 발급받아 순서대로 입장하실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3. 센터장님과 통화하신 내용으로 주관하에 직원교육 및 친절 서비스 교육을 시행하고 고객님의 의견을 담당직원에게 주의조치하였습니다. 또한 고객에게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친절하게 안내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진접체육문화센터 회원분들의 건강과 여가활동에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진접체육문화센터 담당자 031-560-1283으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