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쁜몸매필라테스19/화목(성인) 수강하고 있습니다.
7/11(목) 수업시간에 갔더니, 사전에 아무런 안내 없이, 다른 남자선생님(당신은 누구?)이 설명도 없이 수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전까지만 해도 대체 선생님이 강습을 진행하거나 휴강이 될 경우 사전에 문자를 통해 연락을 주었으나,
그날은, 저나 같이 운동하는 친구도 어떠한 연락을 받지 못했습니다.
7/9(화) 운동을 못나갔는데, 그 운동시간에 선생님이 고지를 하셨는지는 몰라도, 전체 회원에서 기존과 같이
문자를 통해 전체 수강생에게 연락을 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11일 수업 후, 1층 데스크에 방문해서 직원분에게 상황에 대해 문의를 하니 직원분은 전혀 파악도 못하고 있고,
오히려, 문자를 못받았느냐, 다른 선생님이 수업을 했느냐는 둥의 답답한 소리만 되풀이 할뿐, 담당자에게 확인 후 전체 공지가 가도록 하겠다는
말을 듣고 돌아왔습니다.
그런데 오늘 16일(화)오후가 되도록 아무런 연락도 없어서 수업이 제대로 진행되는것인지 전화를 했더니,
데스크 직원은 또 아무것도 파악을 못하고 있고, 휴강인가 아닌가 소리만 하고,,
알아보고 전화를 준다고 하고서는 전화해서 한다는 말이, 오늘 기존 강사가 마지막 수업이고, 18일(목)부터 대체 강사가 수업을 한다고 했다가.
또다시 전화와서 당장오늘부터 대체 선생님이 수업을 한다고 했다가??
도대체 운영을 어떻게 하는겁니까?
사전에 아무 공지도 없이, 그냥 강사 바뀌면 바뀌는데로 군소리 말고 하라는 겁니까?
회수당 시간만 채워주면 그만이다라는 식으로 운영 하는건가요?
사전에 문자로라도 왜 연락이 없냐고 했더니, 문자는 강사가 보내는 거라는 말도 안되는 답을 하네요.
그럼 1년동안 031-560-1451 이번호로 문자를 보낸게 다 강사가 보낸겁니까???
강사가 개인적인 이유로 번번이 바뀌는건 어쩔수 없는 문제겠지만,
이용하는 사람들이 별것도 아닌일에 불쾌감이 들지 않도록 최소한의 노력을 기울이기 바랍니다.
그리고, 데스크에 앉아 계신분들은 왜 이런 정보들을 하나도 모르고, 있는건지,, 정보공유도 좀 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할때 마다 답답합니다. 이럴거면 뭐하러 데스크에 직원을 배치하시나요????
강사채용시에, 수강도 중 그만둘 경우 패널티를 부여하던가 해서 이용자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센터 문화프로그램 중 예쁜몸매 필라테스와 관련하여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예쁜몸매 필라테스 담당 강사분께서 개인 사정으로 인해 퇴사하는 과정에서 회원님들께 신속하게 안내가 되지 못하였고, 대체 선생님에 대한 정보 역시 정확히 전달 되지 못하였습니다. 또한 담당직원은 안내데스크 직원에게 변동되는 사항 등을 전달하고 공유했어야 했는데 전반적으로 소통이 원활하지 못하여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 센터에서는 담당강사의 퇴사로 인해 외부강사님께서 16일부터 30일까지(총 5회) 강습을 대체 수업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8월부터는 정식 채용된 강사를 통하여 정상적으로 강좌가 운영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향후 강좌에 대한 변경이 있을 경우 회원분들게 신속하게 공지하여 위와 같은 불편사항이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원님의 의견에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별내커뮤니티센터 담당자(031-560-1441)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