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 개장한 날부터 열심히 수영강좌를 듣고 있습니다. 배우고 싶던 수영인지라 애착도 물론 있었지만, 안내데스크 분들이며, 락커룸을 담당하고 계신 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회원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열심히 업무에 임해주셔서 좋은 인상 때문에 더 즐겁게, 꾸준히 운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새벽반을 다니고 있는데, 네 분 선생님 모두 성실히 가르쳐주십니다. 사설시설에 다니는 사람들 이야기도 들어봤는데, 저희 선생님들이 참 잘 가르쳐주고 계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대로 잘 배우고 있어서 늘 감사한 마음이에요. 수영이 재밌고 좋아서 다른 시간대 강의도 종종 구경하는데, 네 분 선생님이 수준에 맞게 각반별로 열심히 가르치신다는 생각도 듭니다~ :) 버스 정류장 의자며, 핸드폰 충전기 설치며 회원들의 건의를 열심히 반영해주시는 것도 참 감사해요~ ㅋ 늘 개인적으로 느끼고 있던 것을 출근길에 찬찬히 적어봅니다~ 감사하고 있다는, 아주 즐겁게 다니고 있다는, 격려를 해드리고 싶다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어서 글을 올렸습니다~ 아마 저처럼 다니는 회원들이 아주 많으리라 생각해요. ^^ 앞으로도 즐겁게~ 오래오래 수영하고 싶습니다~~ :) 쌤들도~ 모두모두 힘내세여~~
에코-랜드 수영장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에코-랜드 수영장 직원들에게 격려의 글을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시설운영, 시설관리, 프로그램 등 고객님들께서 불편이 없도록 수시로 전 직원이 점검 및 확인하여 조치하고 있습니다.
올 한해 마무리 잘하시기 바라며, 2017년에도 고객님들이 수영장 이용에 “매우 만족”하실 때 까지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에코-랜드 수영장 프로그램 담당자(031-560-132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