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나 계좌이체나 요즘 얼마나 편하게 결제를 하는데 50분째 씨름하고 있음.
불안하게 계좌번호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보안카드번호를 다 요청하는 데가 어디 있남..
(예를들어 계좌이체면 휴대폰으로 신원확인하고 가상계좌번호 주면 거기로 이체하면 끝인데...위와같이 자료를 요구하고 그것도 안됨//)
카드는 몇 번이나 거의 다 돼서 확인을 눌렀더니 오류가 뜸.. )
은행 계좌는 보안카드가 없어 증권카드는 있어서 그걸로 보안카드 했는데 ..그것도 안됨
과거 불편의 상징이었던 공인인증 개선 전과 똑같음
요즘 일반적인 결제시스템과 비교해보시고 개선이 필요하다고 봄
안녕하십니까.
먼저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아래와 같이 시스템에 대한 확인 결과 및 향후 조치계획을 알려드립니다.
우리공사 홈페이지는 수강신청 시, 결제방법이 카드결제 및 계좌이체로 구분됩니다. 그 중 계좌이체는 뱅크페이라는 계좌이체 결제모듈을 사용중이며 간편 결제를 지원하고 있으며, 계좌이체를 통한 간편결제 시에는 보안카드가 필요하나 뱅크페이 앱을 설치 후에 앱을 통해 결제 시에는 보안카드 없이 간단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다양한 결제 기능이 제공될 수 있도록 시스템 개선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기획예산팀 담당자(031-560-1044)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