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센터 이용자를 반말로 응대하는게 메뉴얼인가요?
회원과의 어떤.. 친근감을 위해서...?
물론 불쾌감만 느끼긴 했는데 그게 아니고서야..
교사가 교무실에 온 학생한테도 그렇게 편하게 말 안하는데 당황스럽네요.
제가 스무살정도 집에 두고 왔거나 저를 일방적으로 알고 살던 이모를 찾았나 했습니다.
화도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직원 불친절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안내데스크 근무자 대상 사례 공유 및 고객응대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향후 동일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031-560-1291) 혹은 화도체육문화센터 카카오톡 채널 “화도 프렌즈”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