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열심히 운동하는 일인입니다. 운동을 열심히 하고나서 개운하게 씻고 나면 참 기분이 좋죠? 그런데 그 탈의실에서 운동하기 위해 운동복을 갈아입으신 후 신발까지 아예 탈의실 안에서 신고나가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예전에도 그런 일이 있어서 그분께 직접 얘기드린적이 있었는데 여전히 이런 사항을 지키지 않는 분들이 계시네요. 탈의실과 스피닝실이 연결되어 있는 것도 아니고 분명히 중간에 여러사람이 지나다니는 공간을 지나갑니다. 스피닝이 실내운동이고 운동전용신발을 신게 되어 있지만 그 공간을 지나면서 신발바닥은 더러워지게 되어 있죠. 그런데 샤워 후 맨발로 다니는 탈의실 공간을 그 신발을 신고 나가시게 되면 바닥은 어떤 상황이 될까요? 그래서, 신발은 운동전용이라 하더라도 탈의실 입구에서 신고 나갈 수 있게 안내문 붙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건강을 위해 하는 운동 서로 예의 지키며 즐겁게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남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3층 탈의실 내에 “실내 운동화 착용불가 문구 안내문”을 부착하였으며, 또한 3층 탈의실을 이용하는 프로그램 시간에 관련 내용을 담당강사에게 전달하여(강습 전·후) 회원분들을 계도토록 하였으니 이용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오남체육문화센터(031-560-1226)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