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저는 수영을 시작한지 9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요즘은 두 아이도 함께 수영을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수영시설에 대하여 건의 드릴 사항이 있습니다. 시설물 사용에 관한 규정에 대하여 문의드리고자 합니다. 보통 강습 시간에는 킥판 등 보조 도구를 사용하는데요, 왜 자유수영 시간에는 사용을 금지하는지 궁금합니다. 단순히 정리의 문제인지, 아니면 비용의 문제인지....아예 누가 정한지도 모르는 문제인지 궁금합니다. 초보자나 아이들과 함께 자유수영을 할 경우에는 물놀이 하러온것이 아니라 배웠던 수영을 복습해보고 예습도 해볼려고 하려는것이 대부분일 텐데요. 딱딱한 규정보다는 운영의 묘를 살렸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진접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센터내 시설물(킥판,아쿠아봉등)은 정규 강습 시 사용하는 수업용 기자재임으로 자유수영 이용시에는
킥판 사용을 원할 경우 개인물품을 준비하여 사용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보조기구 사용과 관련, 이용회원이 다칠 염려와 익사사고 확인이 어려운 상황 발생 등 사고방지 및 모든 분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패들,스노쿨,튜브 공 등을 통제하고 있으니 이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진접체육문화센터 담당자(031-560-1283)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