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일반, 선착순접수 등이 모두 종료가 되고, 이제는 11, 2일 오후 개관을 앞두고 마무리 작업에 열중인것 같습니다... 우리 두내외는 우선, 일반추첨에서 연속 탈락되고, 새벽 4시부터 나서서 마지막 선착순 추가접수에 등록을 마쳤습니다. 5시30분에 출근한 직원들은 새벽 일찍부터 대기하고 있는 주민들에게 따끈한 커피를 대접하는 친절을 보았고. 내가 준비해간 커피는 직원에게 권하고... 준비단계에 미흡한 부분은 속히 시정 개선하여 추호도 회원의 불편사항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시설을 이용하는 모든 회원은 주의및 준수사항은 물론, 직원과 회원들간에 예의와 친절로, 몸과 마음이 건강하고 즐거웠으면 하는 모든 주민의 바램 입니다, 11, 2일! 서로가 먼저 인사하기 부터 시작 하시지요?~~
우리 공사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김경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답변 드리고자 합니다. 우리 센터의 개관 프로그램을 준비하는데 있어 미흡한 사전준비로 시설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이 반복되고 있어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우리 센터 전 직원들의 서비스 향상 교육과 각종 시설보완을 통하여 고객님들의 이용불편을 최소하 하도록 지속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공사의 깊은 관심에 김경한님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항상 고객과 함께하는 남양주도시공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시설운영2팀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처리팀 : 시설운영2팀 (이상민 ☎ 031-560-1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