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신규신청 왜 안되죠? 관리를 제대로..
우리 공사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br><br>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고자 합니다.<br><br> 먼저 우리센터 프로그램 접수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되어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br><br> 현재 프로그램 접수시 불편사항은 긴급 점검하여 불편하시지 않도록 조치되었으며,<br><br> 향후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이 재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겠습니다.<br><br> <br><br> 우리 공사의 깊은 관심에 고객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br><br> 항상 고객과 함께하는 남양주도시공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br><br> ※ 기타 문의사항은 시설운영2팀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하여 겠습니다. <br><br> ※ 처리팀 : 시설운영2팀 (이상민 ☎ 031-560-1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