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권역내에 수영장이 2개 있는데 똑같은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는거는 비효율적인듯 합니다.
지역주민의 복지보다는 자신들의 업무의 편의만을 생각한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다양한 시간대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보다많은 주민들이 이용가능하게 하는 고민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 안녕하세요
건의하신 내용에 대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유선 상으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우리공사에서 운영 중인 8개센터는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예방을 위하여 수영특강-방역·소독-자유수영 순으로 동일하게 적용·운영하고 있습니다.
○ 회원님이 건의내용은 충분히 공감을 하나, 코로나19 이전처럼 다양한 시간대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거나 별내센터와 에코수영장 운영 시간대를 조정하는 것은 현재의 코로나19 상황에서는 불가한 상태이며, 방역과 소독을 위해 일요일도 운영할 수 없는 실정입니다.
○ 코로나19가 창궐하는 상황 속에서도 회원분들의 체육 여가활동 욕구를 충족시켜 드리기 위하여 수영장 운영을 위와같이 할 수 밖에 없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19로 정부 지침에 따라 휴관과 운영을 반복하면서 회원분들이나 센터입장에서 어려운 한 해를 보내고 있습니다. 예전처럼 자유롭게 운동할 수 없는 현실에 대하여 우리센터 직원들도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으며 하루속히 코로나19가 진정국면으로 접어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우리센터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계신 회원님의 의견에 긍정적인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 추후 센터 운영에 변화가 생기면 홈페이지, 센터 내 게시판, 문자 등을 통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별내커뮤니티센터 민원담당자(031-560-1441)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