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고하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청소년수련관 아쿠아조이 통화연결이 너무 안됩니다.
계속 통화연결 중이다가 끊어집니다.
문의를 드리고 싶어도 전화통화가 안되어 너무 답답합니다. 남양주도시공사 다른 부서로 전화해서 그쪽에서 청소년수련관에 전달하여 다시 저에게 전화해주시는 방법으로 통화가 되었습니다. 성수기라 전화 통화가 어렵더라도 오전 내내 전화통화가 안되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인원을 더 충원하시던지 하셔야 하는것 아닐까요?
그리고 환불관련사항으로 홈페이지 나와 있는것과 지금의 환불 정책과 다르네요.
가. 사용개시 6일 전까지 : 전액 반환
나. 사용개시 4일 전까지 : 100분의 80 반환
다. 사용개시 2일 전까지 : 100분의 50 반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이용안내 참고)
지금의 환불정책(9시 59분까지 취소시 전액환불)을 공개해 놓으면 청소년 수련관을 사용하는 것에 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미리 예약 후 9시 58분에 취소하는 경우),할인율 적용 사항에서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고 예약 되면서 위의 환불관련사항을 보게 되면 의문이 생기지 않을 수 없습니다.(4일전에 예약하는 경우 전액반환이 되는지 문의가 생김)
남양주청소년수련관의 발전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아쿠와조이 관련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고객의 소리에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귀하께서 의견 주신 내용은 안내데스크 통화가 어렵고, 통합예약 홈페이지에 게시된 유의사항(환불관련사항)이
수련관에서 안내하고 있는 환불 정책하고 다른 것에 대한 두 가지를 질의로 이해됩니다.
먼저, 아쿠와조이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현재 안내데스크 직원은 5명으로 입장객에 대한 안내 및 결제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다만, 오전에 다수 대기 고객의 빠른 입장처리를 도와드리기 위해 업무를 하고 있다 보니 전화연결이 어려운 것으로 확인됩니다.
안내데스크 연락처는 031-560-1481~2로, 2개 회선을 통해 전화응대를 하고 있으며, 아쿠와조이 안내를 원활히 하기 위해 2회선을
사무실로 돌려 사무실 직원들이 아쿠와조이 등 안내 및 민원사항을 응대해드리고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아쿠와조이 온라인 예약 환불정책은 통합예약 홈페이지 유의사항 탭의 환불관련사항으로
사이트 운영 업체에서 기본값으로 설정된 것이 확인되어 현재는 즉시 수정하여 아래와 같은 내용이 게시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예약]
1. 예약 환불은 이용당일 9시 59분까지만 가능하다. ※ 개장시간(10시) 이후 환불 불가
2. 아쿠와조이 이용 시 입장객이 부상 등으로 불가피하게 퇴장할 경우, 사고경위가 청소년수련관의 귀책사유로 판명될 시에 환불을 원칙으로 하며, 환불의 범위는 환자와 1명의 보호자로 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이용안내 참고)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좀 더 자세한 안내나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쿠와조이 운영 담당자(031-560-1531)로 연락주시면
보다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