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진접선 별내별가람역 에스컬레이터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3-03-30

별내별가람역 하차 후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를 한 2주 넘게 안고치네요.. 

언제 고치나요? 

언제쯤 고친다는 문구도 없고 그냥 빠른 시일내 고친다고만 써있네요..

답변 : 별내별가람역 에스컬레이터
담당시설 : 별내별가람역 담당부서 : 역사운영팀 등록일자 : 2023-03-31

진접선 운영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은 별내별가람역 에스컬레이터에 대한 불편사항으로 이해되며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먼저 별내별가람역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에스컬레이터는 핸드레일 벨트 손상으로 지난 36일 운행중지 하였고, 해당시공사 및 국가철도공단에 빠른 조치를 요청하였으나 동월 21일 하자처리 불가의견을 답변 받았습니다.

개통 일정을 고려했을 때 하자처리 불가 답변은 이해할 수 없는 상황이며, 하자처리가 되지 않을 경우, 남양주시 재정예산을 투입하여 부품을 교체하여야 합니다. 이것은 예산 낭비 사례로 공사에서는 국가철도공단과 시공사에 해결책을 강력하게 요구하고 있어 일정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관련 기관과 원활한 협의를 통하여 빠르게 조치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만, 기관간 협의 및 부품(벨트) 제작 기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귀하의 불편사항을 빠르게 처리해 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추가 문의사항은 남양주도시공사 역사운영팀 민원담당자(031-560-1411)에게 연락주시면 민원처리절차에 따라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