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수영장내에있는 커피베이에대해,너무나불편사항이있어올립니다 수영장과는상관이없지만,에코랜드에서,자리를내준이상전혀무관하다고는할수없을것같네여 커피를판매하면서,카드기를다루지못해,취소할줄모른다며,나머지금액을다른걸로가져가라는건 너무나어이없는일이구여.사장님은여행중이고,메니저는퇴근했고,그래서,물어볼사람이없다는것도기가 막힌일입니다.또한,직원의행동도적절치못했다고봅니다.제연락처라도받아,책임자가전화드리겠다고만했어도 이렇게기분나쁘진않았을텐데.. 암튼,엄마들이 주고객인데도,관리가이렇게밖에안된다니,소문이얼마나무서운지모르나보네여~~
에코-랜드 수영장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을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불편하셨던 내용은 해당 직원의 카드기 사용방법에 대한 교육이 부족하여 발생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커피베이 지점장에게 내용이 전달되어 기기사용 및 고객응대 방법 교육을 부탁 드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추후 위와 같은 내용으로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에코-랜드 수영장 프로그램 담당자(031-560-132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