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샤워기 고정 요청 - 수 많은 탈착으로 인해 샤워기 꽂이가 너덜 너덜 하고 고장이 자주 납니다. - 떨어져서 박살이 나는 경우도 많네요. 아이들은 박살난 샤워기 속 고무를 꺼내서 놉니다. - 샤워기를 아예 똥꼬에 밀착시키고 씻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 똥꼬에 밀착해서 위아래로 문지르고, 온 몸에 문지르고, 머리도 문지르고 마사지 하고. - 바닥에 떨어져서 바닥과 문지르고. - 이렇게 문지름을 당한 샤워기는 사람들의 입속으로 물을 다시 내 뿜어냅니다. - 이렇게 시달린 샤워기를 통해 물이 입으로 입으로 입으로 들어갑니다. - 아 시원해 하면서 샤워를 하시는데.... 사실은 이 물은 저렇게 만들어진 샤워기에서 나온 물인데.... - 이빨 닦고... 입으로... 머리로... - 이게 정상이 아니겠죠? - 샤워기를 상단에 고정 시켜 주세요. - 고장도 안나고, 위생도 지켜 주고, 사고도 예방합니다. 2. 전용 드라이기 - 발바닥 전용 드라이기 구매 요청 - 발바닥, 겨드랑이, 똥꼬 및 털과 물이 있는 곳이면 안 가는 곳이 없습니다. - 발바닥 전용 드라이기 한 대 구매해서 비치해주세요. 역시 곱창 처럼 생긴 전용 드라이기 있습니다. 한 대 놔두면 편하게 발 말리고 드라이기로 딴 짓 안 할 겁니다. - 로비에 드라이기 구비 요청 - 이동식 에어컨 처럼 생긴 큰 드라이기를 의자 옆에 한 두개만 비치 해도 샤워실 덜 붐비게 만들고, 사람들이 쉽게 말릴 수 있습니다. - 다른 수영장에 보면 외부에 비치 많이 되어있습니다. 3. 화장실 샤워기 - 화장실에 샤워기를 하나 비치 해주세요. 문구와 함께. - 볼일 보고 최소한 물로는 행구고 다시 수영장으로 가야 한다는 걸 알려줘야 합니다. - 볼일 보고 그대로 수영장으로 다시 들어 옵니다. 4. 연락처, 이메일 - 기본으로 작성 안되게 해주세요. - 어차피 회원만 작성 가능한데, 왜 굳이 또 수집하는건지. - 연락처가 게시판에 돌아 다니는 건 좋지 않습니다. 사고로 개방될 수도 있고... - 연락 받고 싶지 않은데,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건 좋지 않습니다. - 강제 사항일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 강제 사항이라 하고 싶은 말을 못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 합니다. - 열린 상태로 유지 하는 것이 고객의 소리를 듣는 기본 자세라 생각 합니다. 5. 바닥 청소 - 수영장 바닥 청소(의자 라인)를 자주 했으면 합니다. - 청국장 냄새가 너무 자주 나서 괴롭습니다. 6. 선생님(가드) 청소 - 선생님들이 바닥 청소하는 걸 종종 봅니다. - 한 번씩은 앉아서 긁어 내고 닦고.... - 시키지 말아 주세요. 보기도 않좋고 선생님의 업무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바닥을 양동이로 수영장쪽으로 뿌리는데... 수영장으로 바닥에 있는 이물질 다 들어 갑니다. 7. 물 이외 음료 반입금지 - 물 이외 음료 금지 해주세요. - 저녁 반 학생들도 이온 음료 및 색깔 음료 들고 다니고, 물속에서도 마십니다. - 수업시간에도 자유 수영 시간에도 색깔 음료 들고 다니는 분 많습니다. - 물속에서도 뚜겅 열고 마시고, 물 밖에서 뚜껑열고 마셔서 괜찮다는 분도 계시는데; 입에 뭍은게 다시 물로 들어 옵니다. - 커피, 탄산음료, 끈적이는 음료.... 많이 봤습니다. - 투명 병에 물만 허용 하고, 병은 샤워실 입구 옆에 있는 거치대에만 거치 하게 해주세요. - 수영장에는 못 가지고 오게 해주세요. 8. 장갑 금지 - 두껍고, 날카롭고, 찍직이도 있고 이런 장갑을 끼고 수영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 부드러운 양말을 손에 끼고 하는 것 정도야 상관 없지만, 저기에 스치기만 해도 까지고 다칩니다. - 수영 할 때 팔은 휘두르라고 있는 것이기에, 휘두름에 부 H히는 건 당연히 발생하고, 피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 장갑 금지 시켜 주세요. 역시 전화 하지 말아 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별내커뮤니티센터 시설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건의사하신 사항에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샤워기 점검 결과 고장은 없는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샤워장에 샤워기 수량 부족과 이용회원 편의를 위하여 고장 발생 시 즉시 보수·조치하고 있습니다.
샤워기 종류 변경 건의와 관련, 고정형 샤워기로 변경 설치할 경우 현재 샤워장의 앞 뒤 간격이 좁아 샤워기 헤드 이동이 어려워 이용 고객 간의 불편이 초래될 것으로 예상되며, 현재 설치되어 있는 줄로 된 샤워기 사용을 희망하는 고객 또한 있을 수 있어 여러 고객님의 의견을 모아(설문조사 진행), 그 결과 에 따라 순차적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샤워기 사용(특정부위) 대한 사항은 공공시설을 이용하는 기본적인 에티켓으로 이용안내 등을 공지사항에
게시하여 안내하고 있습니다. 더욱 효과적인 안내가 될 수 있도록 방법을(문자전송, 시설 이용에티켓 동
영상제작 및 방영 등) 강구하여 이용고객들이 공공시설물 이용질서와 에티켓이 잘 지켜질 수 있도록 노 력하겠습니다.
2. 협소한 파우더룸으로 락카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리센터에서도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지속적으로 개선방법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건의하신 로비 내 드라이기 추가 설치는 드라이
기 사용으로 인한 소음과 로비에 대기중인 회원님들의 시선으로 이용자의 불편이 예상되어 어려울 것으
로 판단됩니다. 그러나 회원분들의 불편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기 위하여 락카 출입구 주변의 일부 사물
함을 이동 후 그 공간에 드라이기 추가 설치토록 하겠습니다.
3. 샤워장 내부 화장실은 비데가 설치되어 있어 용변 후 비데 이용이 더욱 위생적이고 효과적일 것으로
사료됩니다.
4. 이메일 및 연락처 기재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이 아닌 고객과 원활한 소통을 위한 것입니다.
추가적인 의견(메일) 및 글로 표현하는데 한계가 있을 수 있어 오해가 발생될 수 있는 사항은 전화 통화
로 정확한 내용을 파악하고 전달하기 위함이며, 허위 사실이나 광고 등의 게시를 막고자 실명제로 운영
됨을 안내드립니다. 자유로운 의견 개진은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6. 수영장 청소는 월 1회 고압세척기를 이용하여 수영장 바닥을 세척하고 있으며, 수시로 밀대와 물 호
스를 이용하여 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겨울철 수영장 바닥 난방으로 물이 마르면서 냄새가 발생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청결한 수영장 관리를
위하여 수시로 물을 뿌리고 이용고객이 없는 정기휴관일에 추가적인 청소 진행을 검토하겠습니다.
수영장 배수 시설은 풀사이드 트렌치 커버 방향 밖에 없어 청소 시 수영장 수조 안으로 물이 튀지 않
도록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7. 보온병을 가지고 입장하는 고객은 극소수로 수영장 내부에서 음료(탄산, 커피)를 먹는 일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안내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별내커뮤니티센터 민원담당자(031-560-144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