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화도체육문화센터 헬스장 락커장 열쇄건
작성자 : 박홍권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6-12-19
헬스장 회원입니다.
얼마전 부터 헬스장 신발장 열쇄의 일부가 항상 없는것을 확인하고 헬스장 근무자(오전)
에게 열쇄가 없는것을 알려 주었고 그이후에도 본인은 오전 5시50분에 도착하여 개관하기
전에 보아도 항상 7개의 열쇄가 없었습니다. 물론 일부 없는 열쇄는 탈의실의 위치가
좋은곳에 위치되여있어 일반 회원은 그 탈의장 락커를 사용할수가 없고 없어진 열쇄 소지회원은 1층 접수대에 전산 확인을 않하고 입장이 가능할듯합니다.
매일 헬스가 끝나는 시간(오후10시)에 헬스 관리자가 모든 열쇄를 확인하면 알수있는데
왜 오랬동안 열쇄가 없는지 궁금합니다. 만약에 마지막 열쇄소지자가 분실했다면 변상하게
하고 바로 새 열쇄로 교체해야 다른 회원들이 공평하게 모든 락커를 사용할수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위의 사진은 운동후 나올때 헬스장에 남자 4명이 운동중 이였습니다.
참고하시고 빠른 조치를 바랍니다.
첨부파일
1.jpg(2.99MB)
답변 : [답변]헬스장 락커장 열쇄건
담당시설 : - 담당부서 : - 등록일자 :

 화도체육문화센터 프로그램 이용과 운영사항에 대한 관심에 감사말씀 드립니다.

2016. 12. 19.(월) 헬스장 락카점검 결과 고장(3개) 및 열쇠분실(3개)을 확인하여 12. 20.(화)

고장락카 3개를 수리 완료하였으며, 락카사용 방법(분실방지)에 대한 안내문을 헬스장 및

홈페이지에 게시 하였습니다.

현재 효율적인 헬스장 열쇠 관리를 위하여 일일입장 회원 인적사항 기재(락카발권)와

정기회원 입·퇴장 점검을 시행하고 있으나, 신속한 개선을 위하여 점검을 좀 더 강화하겠습니다.

시설이용에 불편함을 드린점 사과드리며, 보다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화도체육문화센터 담당자 진교중 031-560-1295으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