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남양주도시공사 평소 개인적인 감정이 많으셨나보네요.
작성자 : 박미란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08-04-25
전에는 새벽일찍 나가서 직접 신규등록했었는데...
<br />
인터넷접수가 가능하니까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네요.
<br />
그래서 잠시 들어왔는데..
.<br />
아래 글을 읽어보니까 우리반을 이야기 하시는거 같은데요.
<br />
이 글을 쓰신 분은 아마도 선생님께 개인적인 감정이 많으신<br />
모양이셨나보네요.
<br />
물론 그 많은 모든 회원들이 다 좋다고 하면 더할나위 없겠지만...
<br />
한두분 자기의 스타일에 맞지 않는다고 마치 <br />
우리반 전체회원이 다 그렇게 생각한다는식의 이런 글은 정말 <br />
어처구니 없는 글인 거 같네요.
<br />
이 글을 쓰신분은 평상시 강사분이 시키시는데로 하기는 하시는지<br />
의심스럽네요. 
<br />
제 보기엔 기초반에서 오신지 얼마 안된거 같으신데...
<br />
꼭 이런분들이 왕복 3번하라고 하면 두번갔다오고 힘들다고 <br />
옆으로 빠지시던데...그러지 마시고 열심히 하세요.
<br />
그래야 는답니다.
<br />
그리고 다시한번 집고 넘어갑니다.
<br />
절대 본인의 생각을 우리반 전체의 생각으로 착각하시지마시기를...<br />
<br />
<br />
답변 : [답변]평소 개인적인 감정이 많으셨나보네요.
담당시설 : - 담당부서 : - 등록일자 :
<16번 ~ 20번 까지 공통된 답글입니다>

우리공사 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하여 주시고 깊은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해 감사 드립니다

 수영강습을 받으시면서 불편하셨다니 죄송하단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수영강습을 받는 회원으로서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강습이 이루어져야 한다는 게 일반적일 것입니다.

 다수의 회원을 상대하는 강사입장에서는 개개인 모두를 만족시키기에는 어려움이 있겠지만 불손한 태도나 언행은 잘못이라고 판단됩니다.

 이러한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강사의 서비스 교육을 더욱 철저히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최고는 아니지만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