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별내커뮤니티센터 선별 진료소와 센터 입장 줄 겹침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1-04-16

선별진료소에서 

검사 후 또는 전에


센터에 입장하려고 줄 서 있거나,

입장하는 사람들과의 접촉이 일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검사 전,

주차장에서 마스크 잘 안쓰고,

센터 앞에 입장하거나 줄 서있는 사람들과 접촉하거나,

센터앞에서 어슬렁 거리거나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센터 입장하는 입구에

선별 진료소 입구 표지판을 크게 만들어서 인도쪽으로 유도 했으면 합니다.


검사 후,

인도쪽으로 가지 않고,

센터에 줄 서 있는 사람들 옆으로 스치면서 지나가면서 위, 아래, 물건들 훑어 보고 쳐다보고,

괜히 줄 서 있는 사람들에게 물어 보고,

줄 선 사람들 사이로 끼어 들어서 비집고 밀치면서 입구 까지 밀고 들어가고,

센터 앞에서 어슬렁 거리면서 일행과 말하면서 쳐다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검사 텐트에서 나오면

인도 쪽으로 가도록 가드레인, 표지판을 설치해서 접촉이 발생하지 않게 해주세요.


센터 입구에 붙여놓은,

선별 진료소 안내 문구는 보이지도 않고 효과도 없습니다.

위, 아래 쪽에 표지판을 세워서 인도로 가도록 해주세요.


원래

검사 전/후에는 접촉을 최대한 피해서 집으로 가야 합니다.


전화사절.

답변 : 선별 진료소와 센터 입장 줄 겹침
담당시설 : 별내커뮤니티센터 담당부서 : 별내커뮤니티센터 등록일자 : 2021-04-22

건의하신 대용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우선 이용자 분께서 우려하시는 부분에 대해서는 주차장에서 선별진료소 방향과 검사 후 출구 방향의 장소에는 이용자분들의 이동동선을 센터방향이 아닌 인도로 이용해 달라는 안내와 센터 입구의 장소에는 진료소 방문시 센터입장이 제한 된다는 내용이 기입된 입간판을 2021.04.21.자로 설치 완료하였습니다.

 

이용자분들의 안전과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행동지침에 대해서는 더욱 적극적으로 안내하며 선별진료소 직원분들의 협조를 구하여 안전한 환경속에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민원담당자(031-560-1441)에게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