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샤워실 및 탈의실에 학부모들에 관한 내용입니다.
1. 신발벗는곳
신발벗는곳에 학부모들의 신발들로 가득차 있어 신발을 신고벗기가 불편할 때가 있습니다 가지런히 정리하거나 신발주머니를 가지고 다녀야하지 않을까요?
2. 탈의실
- 수업끝난후 샤워실문을 열고 탈의실로 나갈때 공항에서 문열리면 마중나온 사람이 일제히 쳐다보는 것과 같이 엄마들이 옷 다입고 다벗은 사람들 일제히 쳐다봅니다 본인 아이찾으려고. 민망할까요? 안민망할까요?
- 탈의실 내에서 앉아서 기다리시는 분들과 눈 마주칠때 그분들도 싫겠지만 저는 좀 부끄럽더군요
3. 샤워실
- 오늘 월초라 그런지 더 심했는데 샤워실 내부에 옷 다입고 바지 걷고 맨발로 수건들고 대기하시는 분들이 한 5분 계셨습니다. 도대체 어디서 몸에 물을 닦아야 할까요? 밖에도 점령 안에도 점령
- 얼마전엔 샤워실 화장실 문앞에 막고서서는 안에 딸 살피느라 다른 어린이 기다리다 문앞에서 소변보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4. 같은 연령의 남자아이는 혼자 들어가서 샤워하고 수업받고 하지 않나요? 여야는 혼자 못합니까? 너무 어린아이면 이해하나 가끔보면 유난스러워 보일 때가 있습니다.
5. 제안- 샤워실 문앞에 탈의후 입장가능을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상대적 부끄러움을 왜 운동하러와서 느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사항이 발생된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제시해주신 의견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귀하께서 의견 주신 내용은 “샤워실 학부모 출입 관련”에 대한 사항으로 이해됩니다.
민원 내용을 정독하면서 회원님의 의견에 공감하며, 지속적으로 현장 직원들이 안내를 진행하고 있음에도 오히려 직원들에게 역민원을 제기 하는 경우가 많이 있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보다 현장 직원분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탈의실 및 샤워장 입구에 출입 불가 안내문을 추가적으로 게시하여 이용객 분들이 공용으로 사용하는 공간임을 주지하고 이용수칙을 잘 지키실 수 있도록 안내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031-560-1251)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