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화도체육문화센터 화도체육문화센터는 프로그램 회원보단 동호회가 우선인가요?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4-06-26

Screenshot_20240626_230046_Messages.jpg

화도체육문화센터로부터 문자를 받았습니다.

7월1일부로 배드민턴강좌가 4층 체육관에서 3층 체육관으로 변경이 되었다는군요

현재 4층에선 배드민턴 프로그램이 21시에 있고

3층에선 배드민턴 동호회가 대관하여 운동중인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렇다면 3층 동호회와 4층 배드민턴 프로그램 회원들과 서로 바꾼다는것인데 

왜 바꾸는것인가요?

그저 동호회에서 바꿔달라해서 바꾸는것인가요?

그럼 저희가 똑같은 사유로 바꿔달라하면 바꿔주실건가요?

바꾸는 이유가 정확히 무엇인지 확실하게 알고싶습니다.

또한 동호회분들은 이미 서로 바꾼다는것을 그 전부터 알고있었다는데 왜 저희한테는 이제서야 사전에 한마디 말도없이 갑작스레 문자 한통 보내놓고

가라고하는건가요?

그게 맞는건가요?


답변 : 화도체육문화센터는 프로그램 회원보단 동호회가 우선인가요?
담당시설 : NCUC09 담당부서 : 화도체육문화센터 등록일자 : 2024-07-03

안녕하십니까.

 

화도체육문화센터의 프로그램 강의실 변경 과정에서 회원분들에게 미리 양해를 구하지 못한 점에 대해서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리며, 고객의 소리에 의견 주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말씀 드립니다.

 

강의실 변경 과정에서 회원분들에게 충분한 설명과 양해를 구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미흡한 점으로 인해

회원분들께 당혹감과 상실감을 드리게 된 점,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를 드리겠습니다.

 

현장에서 말씀드린데로 앞으로는 동일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미리 알려드리고 의견을 수렴하는 체계로 개선하겠으며, 또한 전직원 교육을 통하여 강습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반면, 이러한 부족함이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회원분들의 넓으신 양해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소통을 기반으로 모든 이용자 분들 모두가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그 밖에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화도체육문화센터 담당자(031-560-1292)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