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접문화체육 센터가 개관 되어서 편하게 수영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유감스럽게도 시설 사용 주민의 불편 사항과 같은 민원이 인터넷 게시판에 올라가지만, 인터넷 게시판 관계자님의 무성의한 민원처리 답변 글 들을 보며 많은 부분들에 실망하게 됩니다.. 관리자분들을 위한 시설이기 보단 사용자 우선의 시설이었으면 합니다. 민원을 제기 했다고 다 받아 들여질 수 는 없다고 보여지지만, 최소한의 성의있는 답글 정도는 기대 할 수 있는거 아닐까요? 진접 문화센터 인터넷 게시판 한번 들어가서 살펴봐 주세요.. 관리하시는 분들 정말 성의 없는 답변 글에 민원제기했던 분들 정말 분통(?) 터집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우선 저희 진접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접체육문화센터가 개관한지 얼마되지 않아 이용하시는 회원님들의 의견중 상반되는 의견이 많이 있어 고객들께서 애용하시는 공간임에도 불구하고 민원 응대에 세심하게 대응하지 못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들께서 불편한 사항들이 전반적으로 개선이 될 수 있도록 센터 운영에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031-560-1283 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