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도시공사
2008.03.07 제정
고객서비스 헌장
서비스이행 표준공통
잘 이뤄지고 있다고 보십니까?
홈페이지 접근성 불가한 노약자 분들
어린회원님들 인포등록 강좌 강습 이용
고객 분들에게 잘 고지하고 계신가요?
또 한 공익사업체 오남체육문화센터 관리자분 들은
잘 실행하고 계신가요?
안녕하십니까. 오남체육문화센터에 대한 관심과 의견에 감사드리며, 고객의 소리에 말씀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고객의소리 7,328번(2024-07-18), 7,329번(2024-07-19) 관련 민원] 귀하께서 말씀하신 내용은 공사 고객서비스헌장 서비스이행표준 준수 여부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말씀하신 접근성 관련, 오남체육문화센터에서는 인터넷 접근성이 떨어지는 노약자, 어린이 회원분들을 위하여 요청 시 안내데스크에서 접수 안내를 적극 도와드리고 있으며 키오스크 및 핸드폰으로도 쉽게 강좌 접수를 할 수 있도록 시니어 디지털교육(4월)을 실시한 바 있습니다. 또한 고객응대 기본공통 자세 준수를 위하여 정기적으로 직원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 추가교육을 통해 개선에 노력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 밖에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오남체육문화센터 담당자(031-560-1221)에게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