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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호평체육문화센터 수영 담당자 및 센터 장님!!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6-08-09
수영 프로그램 운영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신규임용 된 강사선생님께서 8월 16일(화)자로 오셔서 강습에 참여하십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고객의소리 524번과 같은건에 대한 내용이므로 동일한 답변을 드립니다. 

호평체육문화센터 이용에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회원님께서 말씀하신 해당강사의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어린이수영반 강습문제에 있어서 담당강사 징계처리가 아니며 학부모님들의 의견에 따라 당일 수업을 
 받은 어린이들(초등학교1~6학년)이 정신적, 육체적, 정서적 트라우마로 남을 정도록 충격이 매우 컸으므로 해당 수업을 배제시켰습니다.
당시의 상황이 정리 될 때까지 어린이 수업을 단계적으로 배제시키는 방식으로 소명의 기회를 줄 계획이었으나 해당강사는 사태의 심각성을 인지하지 못하였고. 운영진과 해당강사가 의견의차이가 좁혀지지 않았습니다. 수습하는 과정 중 피해학생들의 마음을 전달하여 강사가 수업의 과한 부분을 인정하였고, 
이후 본인의 의사로 2016.08.06(토)일 사직서를 제출하였습니다. 
다음 수업 수강생 어린이들에게 사과를 하는 날 정원 18명 중 오직 3명만이 출석하였습니다. 
저희 또한 해당강사의 예상하지 못했던 사직에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호평체육문화센터의 수영강사분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의 마음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현재 근무하고 계시는 강사분들이 열심히 강습할 수 있도록 응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긍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수영담당자(031-560-1274)에게 연락주시면 자세히 설명하여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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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위의 답변 내용 이라면 지금 동 시간대에 배우고 있는 회원들의 정신적 정서적인 부분 고려는 전혀 안하시나요?
꼭!!
여러 회원들의 공분과 항의를 해야만 처리가 되어 지는 겁니까?
그런 식의 실력 행사로 처리 되어지는 결과라면 성인반도 그리 하면 어떻게 되나요?
수영 담당자 및 센터 장님도~~

호평 문화센터 상위 기관에 위의 같은 내용과 더불어 그간 호평 체육 문화센터의 회원들이 느끼는 부실한 관리 부분들을 느낀 그대로 글을 기고 하겠습니다.
처리가 어찌 될지는 모르겠으나 상부 기관도 이런 점들은 알아야 된다고 생각 하네요~
아울러 시의회나 시청 기타의 모든 관청에 이같은 사실을 기고 하겠습니다.
성실한 답변완료 해 주신 수영 담당자분 께 감사 드립니다.



 
답변 : [re]수영 담당자 및 센터 장님!!
담당시설 : - 담당부서 : - 등록일자 :
호평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하시는 회원님께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의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2016년 8월 10일(수) 19:20분에 일부 회원님들과 갖은 면담을 통해 지금까지의 진행상황을 
 자세히 설명드린바와 같이 저희 호평체육문화센터는 늘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위하여
 모든 일을 처리하고자 노력하여 왔습니다.

 이번 어린이강습 담당강사 관련 사항도 해당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려는 방향으로 문제를
 해결을 하였습니다 만 결국 처리하는 과정에서 회원님들께 다소 불편을 끼쳐 드린 점 고개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수영장 운영과 관련하여 모든 회원님의 많은 소통과 공감을 통하여 이용에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호평체육문화센터가 발전할 수 있도록 회원님의 많은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호평체육문화센터 담당자(031-560-1274)번으로 전화주시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