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와부체육문화센터 개선사항 답변에대한 질의입니다.
작성자 : 권희숙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1-08-12
답변내용을 봤습니다.
제가 보기에 관계자여러분께서는 다른 수영장은 방문한적이 없으신거 같습니다.
수영장은 운영하시고 계시니 다른 수영장운영법도 확인하셔야 하는게 맞다고 생각됩니다.
더 나은 운영을하고 싶으신 욕심에 섬세한 운영을 하고계시는 분들의 방침이 이용하는 사람의 불편을 심하게 초래한다면 다시한번 재검토하셔야 맞지 않겠습니까? 아님 조속한 처리를 하셔야 하는데 탈수기 설치가 그토록 안정성과 편리성을 논할일은 아닌거 같습니다. 설치장소의 미흡은 차후 계선하시면 되는것인데 그런이유로 미설치됫다는것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참고로 탈수기모르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정도로 보편화되고 설치가 쉬운 가전이라는 점 재확인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31분입장고수 운영방법은 수정하셔야 할부분을 안보시는거 같습니다. 이건 제제를 해야하는 것이 아니라 회원분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이끄셔야 하는데 통제라는 수단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빠른 시간에 몰리는 현상을 야기하며 전강습 사람들의 편의와 혼란을 방지하신다고 하셨는데 
전 강습을 받은 사람들도 이미 혼란을 격은것입니다. 31일분에 입장하시는 분들이 샤워장으로 몰리시면 줄서서 샤워를 하십니다. 그러면 곳이어 전 강습 끝나신 분들이 나와서 합세를 하지요 엄청난 인원이 샤워장에서 혼란을 격습니다. 이 인원을 분산하셔야 하는데 지금은 가중하고 계신점을 모른척하고 게십니다. 좀더 나은 방법을 찾도록 노력하여 주십시요. 이해를 해달라고 하시는 답변은 답변이 아닙니다. 문제점을 찾아 계선하실의사를 보여주셔야 하는데 지금의 운영방법이 최선이라고 하시니 답답하네요. 진정 이게 최선입니까? 확실합니까?
답변 : [답변]개선사항 답변에대한 질의입니다.
담당시설 : - 담당부서 : - 등록일자 :
문의하신 내용에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회원들께서 이용하시는데 불편한 사항들은 검토해서 공통적으로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진접체육문화센터가 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031-560-1283 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