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남양주도시공사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고객서비스 헌장을 읽어보게 됩니다.
거기에 이런글도 있네요 "고객과의 약속을 중시하고 작은 의견도 소증히 듣고 개선하겠습니다"하는 문구를 보게 되네요
제가 (민원 4412) 글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때하고 달라진것이 하나도 없고 대체 무엇을 한것인지 궁금하네요
제가 수영을 하고 나면 당연히 온몸에 열이 올라와 있는 상태인데 씻고 나오면 머리 말리는 곳은 에어컨이 있어 시원합니다.
그런데 옷을 갈아입는 곳은 사람도 많고 에어컨이 없고 단지 선풍기로 대체를 하고 있습니다. 머리 말리는 곳의 에어컨이 그 넓은 곳을 커버할 수 있는지 궁금해요 또한 운동을 하고 난 후에 사람의 몸 상태를 참조하시는 것이 당연한 거 아닌가요?
더욱이 황당한건 옷을 입고 밖에 나오면 갑자기 시원합니다.
왜 그런가 하고 보니 에어콘이 천장에서 나오고 있어서요 밖이 더 시원해요
작은 의견도 소중히 여긴다는 문구가 있는데 조금 있으면 여름이 끝나 대강대강 넘어가실려고 하는지요
제가 글을 올린다음 대책을 세웠는지 아님 어떤조치를 취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먼저,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시설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 현재 남자 탈의실 내부(출입구측)에는 중앙 냉방시스템으로 4개의 송풍구를 통하여 에어컨 가동 및 선풍기
3대를 설치하여 냉방 공기를 순환중에 있습니다.
○ 다만, 고객님의 불편사항 건의(2019.8.13.)에 따라 파우더룸 천정형 에어컨을 점검(2019.8.14.) 하였는 바,
냉방이 약하여 2019.8.16. 설비 보수·조치로 현재 정상 가동 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 지속적인 모든 시설물을 수시 점검하여 고객님들의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담당자(031-560-125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