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달부터 자유수영 손님을 위해서 15분 대기시간을 없앤다고 애기하더군요.
민원이 제기 되었다고 들었습니다. 맞나요?
제가 현재 아침 반과 저녁반을 다니고 있습니다. 별내커뮤니티센터 수영장.
아침반 샤워실 기다려야합니다. 들어가는 사람 나가는 사람. 화장실 세면대에서 치솔질 하더군요. 그리고 수영복도 화장실에 입고.
그나마 지금 추워지는 계절이라 결석하시는 회원분들이 좀 있어서 샤워대기줄이 좀 짧아졌습니다만, 기다리는 분들 눈치때문에 그냥 씻고 나옵니다.
제가 드리고 싶은 애기는 자유수영손님보다 정기 회원분들의 편의와 양질의 운동시설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는 겁니다.
가끔 나오는 자유수영손님보다 장기로 꾸준히 다니는 회원분들이 어찌보면 - 운영차원 - 더 관리해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15분 ?
좀 편하게 씻고, 좀 깨끗해서 샤워하고 풀장에 들어가도록 해줍시다. 밀려서 샤워도 못하고 변기앞 화장실에서 수영복 입고 그냥 들어갑니다.
15분 대기수영풀장 영역을 좀 나눠서 운동하면 되지 않습니까? 자유수영/대기수영 zone
여름에 사람들 꽉꽉 찰때 어떻게 하려고 합니까?
획일적인 행정보다는 운영의 묘미를 보여주세요 .
* 수익사업보다는 지역주민을 위한 행정상의 운영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수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센터 수영장 대기풀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별내커뮤니티센터 수영장은 지난해 개관 때부터 현재까지 샤워장 이용에 대한 불편을 해소하고자 회원님들을 대상으로 강습종료 후 대기풀을 매시간 15분까지 운영하였습니다.
(예시 : 강습종료가 09:50일 경우, 대기풀 운영시간은 10:15까지)
○ 하지만 위와 같은 조치에도 불구하고 일부 회원분들이 15분 이상 대기풀을 이용하여 이후 입장하는 회원분들의 레인 사용에 지장을 초래하는 등 지속적인 민원이 발생하여 10월 1일(화)부터 대기풀 운영시간을 축소하여 운영할 예정입니다.
○ 현재 수영프로그램 회원님들께 제공하고 있는 대기풀 이용 시간을 당초 강습종료 후 매시간 15분에서 5분으로 축소하여 강습이 종료되는 회원분들과 입장하는 회원분들을 명확히 구분하고 상호 간 갈등을 최소화 등 효율적인 시설운영이 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예시 : 강습종료가 09:50일 경우, 대기풀 운영시간은 10:05까지)
○ 수영 강습과 자유수영이 진행중 임에도 불구하고 일부 회원님들께서 발권 후 자유수영 레인에 입수하여 운동에 방해가 된다는 민원이 발생하고 있어 입수시간을(체조 종료 후) 통일하여 불편을 해소하고 안전사고를 예방토록 하겠습니다.
○ 회원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수영장 입수 및 퇴장 시간이 변경됨에 따라 다소 불편한 점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오나 수영장의 운영시간에 대한 질서 확립과 이용 회원 간의 마찰을 최소화하기 위함임을 다시 한번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수영강사 및 안전요원의 안내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별내커뮤니티센터에 관심 가져주심에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별내커뮤니티센터 담당자(031-560-1441)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