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신거 아무리 읽어 봐도...
1.강습생: 최소 한 번은 신분증 + 등본 제시
2.자유수영: 매 번 신분증 + 등본제시
이게 맞나요?
등본은
종이인가요? 영상본인가요 ? 전산인가요?
신분증은
모바일 신분증도 되는 건가요? 플라스틱만 되나요? 모바일은 어떤 종류만 되나요?
1. 문자를 해석 해야 하는데...
너무 어려운데요....
좀 더 쉽게
작성해서 보내주세요.
실제로는
이렇게 하나요?
1. 강습생은
최소 1회만 신분증만 가지고 와서 안내 데스크에서 등본 조회동의서 체크 해서 전산 조회함.
2. 자유수영은
매번 주민 등록 번호 입력 하면 자동으로 조회 해서 관외/관내 적용
이렇게 될 것 같은데,
보내주신 문자는
등본을 가져 오라는 건지,
신분증을 가져 오라는 건지...
매번 이렇게 한다는 건지...
너무 어렵습니다.
독해반 스터디를 모집 해야겠어요...
그리고,
2. 돈 더 많이 많이 걷는데 조례 변경 하셨는데,
회원들에게 돈 돌려 주는
휴일 관련 조례는 변경 되었나요?
해당 월에 공휴일 및 대체 공휴일 발생 시, 쿠폰 및 할인 금액으로 결제 하도록 하기!
설날등 공휴일 관련 해서 조례 바뀌면 하겠다고
10년 넘게 조례 때문이다.
우리는 조례만 따른다,
시의회에 건의 하겠다.
조례 제정 되면 적용한다는 말만 되풀이 하셨는데요...
이 번에
더 걷으니깐
원래 돌려 줘야 하는거는 돌려 주시는 거죠 ?
그리고,
3. 샤워실 타일 벽 및 거울 상하좌우 등 모든 면에
줄눈에 곰팡이가 만석입니다.
바닥 실리콘 쏜다고하고 이미 쐈다고 하신지 몇주가 지났는데
아직도 안 쏘셨는데...
4. 고객의 소리 답변 문자는 왜 어느 순간 부터 안 보내시나요?
감사합니다.
전화사절.
별내커뮤니티센터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건의하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프로그램, 일일입장 이용 시 신분증과 최근 3개월 주민등록등본 또는 관내재직증명서를 확인하여 관내 할인 적용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조례변경 알림문자 내용은 가독성을 위해 간단 명료하게 전 센터 공통으로 발송하였으며 구체적인 내용은 센터 이용 시 안내데스크에서 문의하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또한 공휴일은「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으로 정하고 있으며 공휴일 자유수영 무료입장 및 이용료 할인과 관련하여서는 법정 공휴일 보상 차원의 무료입장 또는 이용료 할인을 위한 조례상의 근거가 없을 뿐 아니라 인근지역 공공체육시설의 운영현황을 확인한 결과와 수영 이외의 다양한 건강문화강좌 이용객들과의 형평성을 고려하여 현행 기준대로 운영하기로 결정된 사항이므로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이 건의하신 샤워장 내부 청소는 샤워장 특성 상 이용자 분들이 상시 이용하고 있어 단계적으로 청결한 상태 유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실리콘 작업은 전문업체를 통해 휴관일(12.17.) 작업을 완료하였습니다.
○ 또한 고객의 소리에 접수된 민원사항에 대하여는 접수일로부터 질의상담민원 3일(평일기준) 주말이 포함된 경우 최대 7일 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문의하신 문자알림은 서비스 차원에서 발송하고 있었으나 최근 누락되었던 바, 향후 담당자가 별도로 문자를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별내커뮤니티센터 담당자(031-560-1443)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