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별내커뮤니티센터 수영 추첨제 불만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8-09-27
안녕하세요 
수영강좌를 이용하고싶은 별내 주민입니다.
6월부터 수강등록을 하고있는데요
이건좀 아닌듯 싶어서요 
어떻게 6월부터 9월까지 단 한차례도 기회를 안주시나요?
계속 탈락으로 이용을 못하고있는데 
당첨시스템을 왜 계속 이전 탈락자를 신규로 돌리시나요?
탈락자는 퍼센트를 높여서 담청기회가 높도록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네달동안 계속 탈락은 아닌듯하여 어이가없어 글남겨 봅니다.

 
답변 : [답변]수영 추첨제 불만
담당시설 : - 담당부서 : - 등록일자 :
    

안녕하세요

별내커뮤니티센터 운영사항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먼저 별내커뮤니티센터 수영프로그램 이용기회를 갖지 못한 고객님께 안타까운 마음을 전합니다.

21시 화, 목 시간을 이용하고자 하는 지역주민이 많아 경쟁이 치열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7(신청인원 59, 당첨인원 7, 탈락인원 52), 8(신청인원 42, 당첨인원 18, 탈락인원 24),

9(신청인원 70, 당첨인원 11, 탈락인원 59), 10(신청인원 37, 당첨인원 17, 탈락인원 20)

 

수영강좌 추첨은 컴퓨터 자동 추첨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공정한 추첨을 위하여 시스템을 개인이나 담당자가 조정할 수 없도록 되어있습니다. 이용기회를 갖지 못한 고객님의 답답한 마음은 충분히 이해가 되지만 추첨 탈락고객의 당첨률을 높이는 시스템으로의 변경은 다소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더 많은 지역주민들게 이용기회를 드리고자 정원 증원을 위한 샤워장 개선을 검토 중에 있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별내커뮤니티센터 민원담당자(031-560-1442)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