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남양주 체육문화센터에 애들 데리고 자유수영하러 가끔 가는데요.
키오스크 결재시 너무 속터집니다.. 오류도 많구요
키오스크 이용시 불편한점.
1. 키오스크 자체의 오류가 너무 많습니다.
어제는 차량등록 할려고 했더니, 차 번호 조회가 안된다고.....
뒤에 사람은 쭈욱 서있고 오류는 계속나고.... 환장하겠지요.
2. 아이가 두명인데 함께 갈 경우 잘되지도 않는 키오스크로 한명 한명씩 각각 따로 결재를 해야 합니다.
한꺼번에 주민번호 입력하고 최종적으로 결재하도록 프로그램 개선은 안되나요??
자녀들 주민번호 외우고 있는 경우도 흔치 않은데 주민번호 입력하다보면 뒤에 사람은 쭈욱 서있고 눈치 엄청 보입니다.
한번에 결재하면 결재 시간도 많이 줄텐데요...
3. 키오스크 결재가 서툰분도 계실테고, 처음 사용하는 분도 계실텐데 키오스크 전담직원 추가해서 적극적으로 좀 도와주면 어떨까요?? 대형병원 같은데 가면 병원비 수납시 키오스크 결재를 신속히 할 수 있도록 전담 직원들이 배치되어 전혀 스트레스 없이 결재 가능 합니다. 입장시간이 있으니 붐비는 시간은 5~10분정도면 될 거 같은데요..
4. 입장인원의 50%는 어플, 홈페이지 등을 통해 온라인 결재후 바코드만 찍고 입장하는 시스템 도입은 안되나요??
나머지 50%인원은 지금과 같이 현장 결재 하구요..
그러면 훨씬 효율적 일 거 같은데요...
꼭 이렇게 현장에서 개인별로 각각 주민번호 입력하고 결재하는 방식으로 해야 하는지 의문 입니다.
ps. 지금처럼 개인별로 각각 주민번호 입력하고 결재하는 방식을 고수하는 이유가 혹시 남양주 시민임을 확인 하기 위한 불가피한 사항인지 모르겠지만 만약 그런 사유라면 대면결재 하는게 그나마 바람직한 방법이라 생각 됩니다.
키오스크가 남양주 시민인지 아닌지 확인하는건 불가능 하니까요.
어떤식으로든 빨리 개선을 좀 해주세요...
이용에 불편하고 오류가 많으니 자유수영 갈때마다 혈압이 오릅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우선 키오스크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고 말씀드립니다.
○ 키오스크에서 차량번호 입력 후 오류와 관련해서는 관련 부서에서 확인 후 점검중에 있으며, 빠른 시일내에 불편이 없도록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센터는 남양주시 체육시설운영 및 관리 조례에 따라 관내·관외 요금이 다르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키오스크 사용 시 주민번로 뒷자리 입력은 관내·외 확인을 위한 절차임으로 불편하시더라도 이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자녀들과의 동반 입장은 안내데스크에서 동시에 결제가 가능하도록 운영중에 있으니 향후 재 방문 시 안내데스크에서 결제하시면 되오며, 고객님들이 많이 붐비는 시간에는 안내직원이 키오스크 사용 방법을 안내할 수 있도록 키오스크에 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키오스크 기능 개선은 관련 부서에서 고객님들의 불편 사항들을 수집하여 순차적으로 조치하고 있으며 수시로 점검하여 고객님들이 불편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031-560-1257)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