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별내커뮤니티센터 수영하면서 즐기는 불암산 뷰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4-05-22

이번 센터 수리로 여자 샤워실 악취 해소, 주차면 증설 등 회원을 위해 애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시선 차단을 위해 필름을 붙여서 낮수영의 운치가 사라졌습니다.


낮 수영할 때 잠깐씩 보이는 창밖 불암산 풍경에 수영 하면서 산을 볼수 있는 곳은 여기 밖에 없을 거야 하는 자부심이 있었습니다. 


유리 자체에 이미 낮 동안에는 안에서 밖은 보이고 밖에서 안은 보이지 않는 차단 기능이 있습니다.

밤 2-3시간을 위해서 낮 시간의 풍경을 없애기에는 너무 아깝지 않나요?


밖에서 안을 보는 것을 차단하려면

( 지나다니는 사람 중 키큰 사람에게는 차단 효과 없습니다) 

오후7시 이후(해가지면) 블라인드를 내리는 방법을 사용해도 될거 같아요.

블라인드 여닫기가 많이 힘들다면 오리발 레인쪽 5개 정도만 내리거나 전동 블라인드 설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수영장의 장점을 살려주세요.

답변 : 수영하면서 즐기는 불암산 뷰
담당시설 : NCUC13 담당부서 : 별내커뮤니티센터 등록일자 : 2024-05-27

별내커뮤니티센터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별내커뮤니티센터 수영장 외부 유리창을 통하여 일몰 이후 뿐만 아니라 낮 시간에도

내부가 보이기 때문에 불투명 시트지를 부착하였습니다. 현재 수영장 내 전동 블라인드가 설치되어 있지만 습기 및 염분으로 인하여 작동이 불가하고 교체하더라도 유지 관리가

불가능해 제안해주신 내용은 조치가 어렵습니다.

 

수영장의 장점을 살려 조망을 고려하면 더욱 좋겠지만, 통행하는 사람들의 시선 뿐만

아니라 멈춰서 안을 들여다 보는 경우가 다수 발생하였기 때문에 회원들의 사생활 침해 등 불편 사항 해소를 우선으로 하여 결정한 사항이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민원담당자(031-560-1442)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