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호평체육문화센터 참 안일하게 일하시네요
작성자 : *** 처리상황 : 접수완료 등록일자 : 2026-01-07

최근 며칠동안 헬스장 출입하면서 남자락커번호가 짝수가 나옵니다.


한번은 그렇수도 있겠구나.... (사람이 많은가 보다라고~~ 생각했습니다.)



1월 7일 오늘 저녁에는 20시 이후 출입을 하였건만, 또 짝수이고 저랑 함께 들어오신 세분 모두 짝수 락커입니다.


운동하러 헬스장 안으로 들어가 보았지만, 남자 인원은 15명 내외였습니다.



또한 9시 반에 샤워를 마치고 옷 갈아 입을때도 락커에 계신 네분 모두 짝수번호여서 아래 락커에 쭈그리고 앉아서 옷을 갈아 입었네요.



집에 가는 길에 1층 사무실에 문의하니,,,, 피식 웃으면서 "사람이 많아서 홀수 다 나가면 짝수 배정"된다고...


그래서 오늘 사람 별로 없었다고 하니,,, 그제야 그럼 고장난 것이 홀수여서 그렇다고 하네요..



이게 말입니까? 방구입니까?



아니 본인들은 원활한 운영과 안전관리를 위해 12일부터는 공식운영시간 뭐라뭐라 하면서


왜 이용자 민원은 이렇게 대충 풍선껌 불고 버리듯이 뭉게나요???



사설 헬스장 이용하다가 이런 불편 나와 사장한테 문의드리면 사장왈 " 바로 확인해 보겠습니다."가 먼저 나옵니다



그런데 피식 쪼개기다,,,하고 별 문제 없다라는 식의 답변은 상당히 불쾌하네요.


그리고 만약 홀수락커가 고장이 났다 >>> 그러면 고쳐야지.. 뭘 하고 계신건가요?? 



오늘처럼 죄다 짝수번호만 발행되었다면,,,, 그럼 그분 말대로면 홀수 락커 싹다 고장인데... 홀수락처 몇개인지 아시나요?


아니... 그럼 고장난 홀수락커는 왜 수리 안하나요? 짝수만 발행이 되니,,, 홀수락커 다 고장인데



"고객 서비스 헌장"은 뭐 어디 장식품인가요?


물론 오늘만 제수없이 짝수로만 발행될 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민원을 제기한 이상, 답변을 그렇게 하면 안되죠?


"고객님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가 우선으로 나와야 하지 않을까요?



제대로 일 좀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