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안녕하세요. 전 다이어트댄스 수강생 회원입니다. 다이어트댄스반에 관련해서 글이 올라온게 있어 저두 한마디 하고 싶네요~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라. 유래는 모르겠지만... 단체생활을 하다보면 많이 듣게 되는 말입니다. 전체 설문조사에서 수강만족도 84점이라고 센타에서도 답변한것 처럼~ 강좌는 쌤께서 열정적으로 열심히 즐겁게 진행되고 강좌날~ 월수금만 기다릴 정도로 화기애애하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이** 회원님의 글중 저의 주간적인 답변입니다. 1.강사분의 기본실력 :센타가 실력으로 논하는 전문적인 댄스강습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볼땐 쌤이 너무 많이 뛰실정도로 열심히 하시고 실력도 다른 쌤에 비해 월등하시다고 주의에서(저희 시누이가 20년 에어로빅 회원이데~ 엄청 실력있는 분이라고~ㅋ)들 들었습니다. 2.강사분의 인성 : 어떤 근거로 인성을 판단하시는지 궁금합니다. 회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와 말걸어 주시고 함께 이야기하고 소통한다고 생각합니다. 3.촌지 : 9시부에서 하신건지, 아니면 몇명만 하신건지 제가 속해있는 반에선 전혀 알지 못하는 일이고, 저도 명절 선물 드리고 싶은것 참고 말로만 전한게~ 미안할 정도로 챙겨드리고 싶었습니다. 이런 글이 올라올까 해서요~ㅠㅠ A급 강사 F급 강사 논하시는데~ 대학강의라고 생각하시는건지~ 저희 배희정쌤과 회원님들 운동 잘 하고 있는데, 물 흐리지 마시고 A급 강사 있는곳으로~ 이**회원님이 만족할 수 있는곳으로 가주시면 좋겠습니다.
화도체육문화센터 프로그램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수강만족도 및 수강 시 불편사항을 자유로이 개진하는 것은 고객의 편의와 센터 발전을 위하여 필요한 것으로 생각되며, 앞서 말씀 드린바와 같이 상대를 비방, 비하, 모욕 등의 내용을 개진하는 것은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다고 사료됩니다.
고객님과 같이 모든 수강생이 화기애애하고 수강만족도 100점이 될 수 있는 다이어트 프로그램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참고로 화도체육문화센터에서는 2017년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연 2회 수강만족도 설문조사를 시행할
예정이며, 고객님의 의견수렴(설문방법 등)을 통하여 전반기는 3월 중 시행토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하은 화도체육문화센터 담당자 진교중 031-560-1295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