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남체육센터 오픈때부터, 스피닝 월수금 오전반 이용하고 있는 회원입니다.. 다른반 수업까지는 듣지 못해 어떤식의 수업방식으로 진행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현재까지 아주 만족하면서 열심히 운동중에 있습니다. 제가 체력이 좋은편인데도 근40분을 수업하고 나면, (물론 풀로하기도 힘듭니다) 온몸이 땀에 젖고 굉장히 만족스럽게 수업을 듣고 있는데, 지금 아랫분말씀은 강사님을 교체해달라는거 같은데 그럼 한두달 받아온 수업도 아니고 근2년동안 받아서 익혀온 수업동작들은 어쩌라는 거죠?? 그리고, 소수의 의견으로 강사가 갑자기 타임조정이 되는것자체가 말이 되는겁니까?? 지금껏 같이 오랫동안 하고 있는 회원들의 의견은 중요하지 않은겁니까?? 만약, 강사님께 소수가 느끼는 불만이 있다하더라도, 개선이 되게끔 우선적으로 대화를 하는게 정석이지 타임조정되는게 말이 되는건가요??? 아님 그타임에 불만이 있다면, 다른타임으로 가든지 해야지 강사가 움직이는건 정말 이해가 안갑니다!!! 밑에글 읽고 같이 운동하는 타임 회원들과 많은얘기가 오갔습니다. 이런부분은 서로 강사님께 얘기도 해보고 회원들과 대화도 해보는게 순서가 아닐까요? 혼자만의 생각이신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아니면 실명으로 서로 터놓고 대화를 하셔도 좋구요~ 다른회원들의 의견도 중요한건데 이렇게 공식적으로 올리시고, 또 답변도 타임조정이 되는걸로 거의결정되어서 올라와 버리니, 정말 황당 그 자체네요~ 이문제는 꼭 다시한번 다른회원분들의 의견을 수렴해서 해결하셔야 될껏같습니다!!!!
먼저 우리 오남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문의 하신 내용에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앞서 말씀 드렸다시피 스피닝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하여 10월 중 프로그램 담당자 및 담당강사와 협의하여 이용회원이 만족할 수 있는 방향의 협의점을 찾도록 하겠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오남체육문화센터 홍형표(031-560-1224)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