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5일 수영 수업을 받고 있는데 강사 한분이 유아풀과 초급반을 오가며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제대로 된 수업이 어렵습니다. 이전 글에서도 많은 분들이 지적하셨던데 형식적이고 개선의지는 없어 보이는 답변뿐이라 더 불쾌합니다. 공공기관에서 운영하는 시설인데 비해 사용료는 적지않은데 강사들의 처우와 이용객에 대한 서비스는 부족하다 생각합니다. 지역민이 체육문화센터에 자부심을 느낄수 있도록 센터 운영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십시오.
먼저 우리 오남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문의 하신 내용에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현재 오남체육문화센터에서 이루어지는 일부 몇 개 반을 제외한(청소년 및 어린이 소그룹 반) 수영강습은 개인 강습이 아닌 단체 강습이 진행 되다 보니 유아풀과 메인풀 1개레인(초급반)을 오가며 강습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앞서서 올린 글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화목토(저녁반)에 이루어지는 수영강습은 강사 한분이 더 들어가면서 기초, 초급, 중급, 상급으로 세분화 하여 10월부터 진행한다는 점을 알려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이용하시기 바라며,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오남체육문화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오남체육문화센터 홍형표(031-560-1224)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