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 빙상장이 10월 재오픈으로
15일부터 21일까지 선착순 접수받는다고 블로그며 홈페이지 참조하라고
나와있었습니다
대표글에는 분명 9월15일부터 21일까지 순차모집이라고 되어있었으며
그 대표 글에는 재수강 신청기간이라고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21일 오후 2시 부랴부랴 하던일다 스톱하고
접수하였습니다
인터넷 접수가 완료되었고
6시반쯤 전화가 왔습니다
재수강 기간이니 신규회원은 취소해달라는 전화였습니다
공지글이나 어디에도 재수강회원접수라고 있었느냐 물으니
불찰인것도 아시더군요!
개인 학원도 아니고 공공기관에서 하는일입니다
공지를 더 신중하게 올려야하는 곳 아닌지요?
더 화가나는건 7시가 넘어서도 신규회원 접수창이 열려있었습니다
공지내용
사이트상 내요
7시이후 신규접수가능내용
다캡쳐해두었습니다
그리고 9시반이후 일방적인 취소통보와 카드취소하셨습니다
(아! 오늘 등록했으니 직접취소하시면 바로취소되지만
9시넘으면 직접내방해서 취소해야된다하시며 반..강제아닌강제
요청하셨구요 전 내방해서 취소하더라도 할생각으로 그냥뒀더니 9시반쯤 강제취소)
나는 잘못은했으나 어쩔수없으니 취소해라 일방적 태도는
상당히 불쾌했습니다!
공지내용
다시한번확인해보시기바랍니다
더 자세한내용 캡쳐분 요청하시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남양주 별내 빙상장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의 관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별내 빙상장은 그간 공사가 마무리 됨에 따라 홈페이지에 재개관을 알리는 팝업과 10월 수강 신청 세부
내용을 알리는 팝업 2개가 동시에 게시되어 있으며 그중 ‘빙상장 수강신청 안내’ 팝업에 기존 회원의
재등록 기간(15~21일)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생각하시는 ‘순차 접수’는 일자(기존회원(15~21일) → 별내동 거주자(22~23일) →
관내자(24~25일) → 관외자(26일~)에 따라 접수가 가능한 대상자를 안내한 내용이오니 이점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빙상장 재개관 준비 중 홈페이지 전산 오류로 재등록 기간 등록 절차에 문제가 발생하여 실시간 오류
내역을 확인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또한 22일부터 시작되는 별내동 거주자의 원활한 접수(정원관리)
및 빙상장 방문의 번거로움을 없애고자 부득이 고객님의 등록 내역을 취소(카드)하게 되었습니다.
시설 재개관 과정에서 홈페이지 접수 및 안내 등의 미숙한 부분에 대해 불편과 불쾌감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향후 위와 같은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민원담당자(031-560-1460)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