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별내커뮤니티센터 우리는 미취학아동이 아닙니다~ 샤워기 두 명씩 쓰지않기로해요!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2-06-09

아무리 밀리는 시간이라고 해도...

샤워기 사용 문제는 개선이 잘 되지않네요.ㅠㅠ


다양한 인간군상이 있는건 알지만.. 다큰 성인이 샤워기 한자리를 두사람이 쓰면 어떻게 되겠어요?ㅎㅎ

다른 옆 사람들이 좁아지고 불편해지는건 생각을 못하는 건지..


이 글은 민원 담당자를 비롯해 다른 회원분들도 보고 생각해봤으면 해서 쓰는겁니다.

본인은  샤워실에서 친한 회원 빨리 씻게 해주는 '배려왕'이라고 생각할지 모르겠으나.. 

다른사람이 보기에는 미취학아동도 아니고... 꼴볼견이 따로 없습니다! 

급똥아니면 줄서서 기다리세요.

부디 다중시설에서 기본적인 에티켓은 탑재하시길 바라요!


센터에서는 지속적으로 샤워실 사용 에티켓을 초등학생에게 설명하듯이..친절하게 안내해주면..더할나위없이 좋겠습니다.

다양한 민원때문에 피곤한줄은 압니다..ㅠㅠ

그럼 수고해주세요!









답변 : 우리는 미취학아동이 아닙니다~ 샤워기 두 명씩 쓰지않기로해요!
담당시설 : 별내커뮤니티센터 담당부서 : 별내커뮤니티센터 등록일자 : 2022-06-15

별내커뮤니티센터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당초 우리 수영장의 여자 샤워장 샤워기가 부족하여 195월경 유아풀을 샤워장으로 용도를 변경해 25개의 샤워 부스를 신설하였으며 수영 강습 종료 후 대기풀을 운영하는 등의 노력을 하고 있으나 선호도가 높은 오전(06~12)과 저녁(20~22) 시간에 샤워장이 붐비는 현상은 계속되고 있어 대단히 송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제기하신 1개의 샤워부스에 2명이 사용하는 부분은 그 대상이 유아 또는 성인으로 구분하지 않고 이용자의 자율적인 의사와 상호 간 불편을 해소하기 위함으로 조심스럽게 생각됩니다. 다만 여러 고객님께서 샤워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은 지속적으로 홍보하여 불편이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민원담당자(031-560-1441)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