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시설운영1팀입니다.
<br>문의하신 내용에 답변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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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우선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br>금번(9월 신규모집) 인터넷 추첨 및 신청부터 새로운 시스템을 적용하여 진행하였습니다.
<br>현장 전산시스템과 웹페이지를 구축하는 과정에서 회원님들에 편의를 위해 충분히 테스트하여 명확한 정보를 제공해 드렸어야 하나 미흡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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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말씀하신 안내문은 즉시 수정 하였습니다.
<br>추첨과 관련해서는 당첨되신 분은 마이페이지(수강신청현황) 탭에서 결제하기 버튼이 활성화되었으며 탈락하신 분은 정보가 사라지게 되어 있었습니다. 이에 대한 정보가 혼란스러웠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br>앞으로 당첨 / 탈락에 대한 정보가 정확히 전달되도록 개선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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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수강신청 페이지에는 접수 가능인원이 실시간으로 보이도록 처리하였습니다.
<br>또한 수강신청이 배정완료 되신 분은 인터넷 결제로도 가능토록 구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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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페이지 연결에 대해서는 도시공사와 체육문화센터의 구분을 명확히 하고자 진행한 것이며 불편한 부분은 지속적으로 검토하여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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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수강인원에 대해서는 시민의 이용희망요구에 맞추어 입장정원에 준하여 처리하고 있으나 말씀하신 부분처럼 쾌적한 이용환경은 어려운 실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br>(향후 각 지역별 체육문화센터가 건립되면 보다 낳은 환경이 만들어지리라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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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수질은 수돗물 수준으로 관리되고 있으며 매월 검사하여 결과를 공지하고 있습니다.
<br>매일 저녁 수중청소기를 통해 청소하고 있으나 새벽부터 이용하시는 많은 회원님들의 개인 위생관리(샤워, 수영모자, 착용방법 등)에 따라 말씀하신 부유물(머리카락, 밴드, 분진 등)이 많거나 적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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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한 말씀 올리며, 지적하여 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개선토록 노력하겠습니다.
<br>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배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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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 기타 문의사항은 시설운영1팀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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