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남양주도시공사 [투명성] 수강신청 현재 접수 인원은 왜 또 삭제 했죠?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9-06-23

같은 내용을 수차례 반복해서 민원 넣어서 


적용하면


또 슬그머니 삭제 하고


적용하고


또 슬그머니 삭제 하고


왜 그러시나요?


수강신청에서 왜 현재 접수 인원 빼셨나요?


분명히


투명성과 관련 있다고 말했었는데요 ?


왜 

항상 조용히 갑자기 슬그머니 있던것들 다 없애고 모른체 하실까요?


항상 정책을 마음대로 변경 하시면서,

이것도 단순 관리자 실수라고 답하시려나요?

답변 : [투명성] 수강신청 현재 접수 인원은 왜 또 삭제 했죠?
담당시설 : 담당부서 : 기획예산팀 등록일자 : 2019-06-27
안녕하십니까? 우리 체육문화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 주신 사항은 지난달 5.31일부로 적용을 완료하였던 사항이었으나 데이터베이스 
자동 연동 기능에 오류가 발생해 혼란을 방지하고자 추가 개선작업을 진행하고 있어 잠시 정보표출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미리 공지드리지 못한점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조속히 정확한 정보제공을 통해 고객님들께서 편리한 홈페이지 이용이 가능하시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기타 문의하실 사항은 031-560-1041번으로 연락 주시거나 홈페이지에 글을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