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주차사업 공영주차 영수증관련 문의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4-05-10

안녕하세요,


업무때문에 종종 공영주차장을 이용하고 비용처리차 영수증이 필요한데 출력이 불가능해 매우 불편하고 짜증납니다.


어쩔수없이 원패스파킹 가입해서 정보 기입 후 개인의 A4용지, 잉크낭비하게 만들어서 출력하게 만드는 남양주시 대단합니다.


뭐 여기까지는 그러려니 하는데


최근 진접우체국 뒷편 노상주차장을 이용했는데 조회도 안되고 결제카드 상세내역 페이지에도 남양주시청 키오스크라고만 나와 처리하는데 어려움을 격고 있습니다.


그냥 이럴거면 종이영수증이 필요한사람만 출력가능하게라도 바꾸세요 이게 뭡니까


답변은 문자 또는 여기에 답변주세요.

답변 : 공영주차 영수증관련 문의
담당시설 : 담당부서 : 주차운영부 등록일자 : 2024-05-14

안녕하십니까?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주차장 영수증과 관련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원패스파킹 홈페이지 영수증 출력시 한건씩 A4용지에 크게 인쇄되는 문제는 필요하신 영수증에 대해 전체

또는 용지 한장에 여러건이 인쇄될 수 있도록 빠른시일 내에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진접 제7노상주차장의 결제 영수증 홈페이지 조회불가 현상은 일시적인 오류로 확인 되었으며 현재는

결제 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종이영수증 폐지 정책은 환경 및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시행하고 있으며, 영수증이 필요하신 경우 주차관제실(정산기 호출)로 

연락주시면 카카오톡으로 영수증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공영주차장 이용과 관련하여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남양주도시공사 주차운영부(031-560-1215)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