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수형 샤워기의 의도는 물을 절약하자는 것일텐데 물이 나오는 시간이 적다보니 밸브를 꽝꽝 치기도 하고 회원들 나름 밸브를 돌려서 고정시켜서 사용하는 방법으로 쓰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오히려 밸브가 고장나서 샤워기의 원래 시간보다 더 짧게 나오거나(그래서 자꾸 밸브를 누르느라 꽝꽝 침) 한번 고정이 되면 원상태로 밸브가 돌아가지않고 물이 계속 나옵니다. 밸브를 무리하게 돌려서 다시 풀르지도 못하면 물이 계속 쏟아져 나오는 데도 불구하고 그냥 나와버리는 사람들때문에 일하시는 아주머니께서 밸브를 원상복귀시키느라 물틀어진곳을 찾아다니며 잠그느라 바쁘시고 사용하는 사람들도 절수형 샤워기가 고장나지 않은쪽으로 찾아다니느라 불편합니다 절수형 샤워기의 원래 의도와는 다르게 낭비되는 물이 더 많은것 같습니다. 물이 필요한 만큼 쓰고 잠그는 일반형으로 교체했으면 좋겠습니다. .
문의하신 내용에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화도체육문화센터는 절수를 위해 푸시밸브를 사용하고 있으며 월1회(휴관일) 밸브를 점검하여 교체수리하고 있습니다. 점검을 수시로 실시하여 고장 및 오류가 발생되는 밸브를 교체수리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문의사항은 화도체육문화센터 담당자 권순익031-560-1295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